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스팀 대문.png

업비트가 대단하긴 대단한 모양이다.
업비트 소식 하나에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코인이 요동을 친다.

오늘 새벽 시간 갑자기 비트가 가파르게 상승했다.
이번엔 또 무슨 일일까 궁금해 하던 차에 채팅창에 업비트가 언급되었다.
갑자기 튀어나온 업비트라는 말에 일단 검색창에 업비트라는 단어를 입력했다.

정말 채팅창의 말대로 업비트에 관한 기사가 몇 개 올라와 있었다.
대충 내용을 확인해보니 저번 하락의 원인으로 지목된 업비트에 관한 의혹이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기사였다.

갑작기 올라온 기사에 어이가 없었다.
이 새벽까지 정부가 일을 할 리가 없기 때문이다.
이상함을 눈치채고 커뮤니티를 뒤져 보았다.
그리고 이상함의 답을 찾았다.

이른 새벽 업비트 측이 자신들은 이번 의혹과 무관하다고 입장 발표를 했다는 것이었다.
기사가 교묘하게 꼬아 사실을 전했기에 업비트 측의 입장 발표가 아닌 검찰의 공식 입장 발표로 착각했다.

착각했다는 사실을 확인하고자 조금 전 내가 읽었던 기사를 다시 찾았다.
이상하다. 조금 전 접한 기사를 아무리 찾아봐도 찾을 수가 없었다.
흡사 귀신에 홀린 느낌이었다.

어쩔 수 없지 기존 기사는 포기하고 새로운 기사를 읽었다
확인 결과 커뮤니티의 말처럼 자신들의 입장을 발표한 것에 지나지 않았다.
의혹이 풀리지 않았지만 어찌되었든 코인은 오르기 시작했다.

기업이 자신들에게 잘못이 없다고 말하는 건 당연한 이야기다.
오히려 갑자기 새벽에 기사를 낸 것이 더 의심스럽다.
그들은 투자자들이 떠날 것을 우려하고 빨르게 행동을 한 모양이지만 갑작스러운 새벽의 발표라니.
누가 기획한 것인지 멍청한 것 같다. 오히려 불안감만 가중해준 느낌이다.
매도 먼저 맞는 것이 더 좋다고 하루빨리 검찰에서 업비트가 가진 의혹을 파헤쳐 주었으면 좋겠다.

Sort:  

코인판은 항상 새벽에 사람들이 많이 보지도 못하는 시간대에 찌라시 뉴스를 흘리는 기민한 짓들을 잘 하더라구요. 하여튼 머리는 엄청나게 굴리는 놈들만 잔뜩 모인게 코인판이에요.

큰 돈이 움직이는 만큼 머리 좋다는 사람은 다 이 판에 있을 테니까요. ㅎ

언론플레이를 했군요 ㅜㅜ

기사쓰고 지우기 원 기사못찾게하고 자신들이 원하는 소문만 내고 치고 빠지기죠 ㅡㅅㅡ

이런 경우가 가끔 존재 하는 모양이군요.
갑자기 기사가 사라졌네요.ㅎㅎ

단순한 저의 착각일지도 모르죠. ㅎㅎ
하지만 의심은 하고 있습니다. ㅎ

언론의 힘이 정말 무섭고 그 뒤의 음모세력이 더 무섭네요.

언론은 아직도 우리 편은 아닌 것 같네요.
아직도 넘어야 할 산이 많은 것 같아요.

업빗 에있는 코인들 개인지갑으로 옮겨하나요..? 불안하네여 ㅠㅠ

거래소를 믿지 못하고 개인 지갑에 코인을 넣어 두시는 분들이 좀 있는 것 같네요. 해킹을 비롯한 대부분의 문제는 거래소에서 터지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한쪽에서는 일부러 경쟁사인 업비트를 까내리기 위해서 의혹 제기 했다는 말도 있던데요??ㅎㅎ

최근 업비트와 다른 경쟁사 간에 투자자 확보를 위해 싸움중 이라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던 것 같네요. ㅎㅎ

제대로 좀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거래소들이 왜 다 그런지 참..ㅠ

제대로 준비 되지 않은 상태에서 시장에 뛰어 든 탓도 좀 있는 것 같아요.
비교적 준비가 잘 되어 있다고 생각한 업비트가 이러면 다른 거래소는 말하지 않아도 심각할 것 같네요.

빨리 안정을 찾아가야 할텐데... 좀 오를만하면 조사하고...

돈을 목적으로 치열하게 싸우는 전쟁터라는 생각이 자꾸 드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려요.

매집을 다했나보군요..^^ 그렇다고 생각듭니다.
부글부글..

매집을 끝낸 거군요. 오늘 떨어지는 걸 보면 또 다른 세력이 들어와서 서로 물고 뜯고 싸우는 것 같네요. ㅎ

ㅎㅎ정말 짜증납니다 이런거보면 ㅠㅠ 젠장...
이런걸로 구설수에 오르는걸보면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ㅂㄷㅂㄷ 업비트가 요동치더니 이번에는 빗썸으로 또 흔드네요

빗썸 이야기는 모르고 있었네요. ㅎㅎ
역시 여기는 정신없이 요동 치나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261.29
ETH 2614.5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