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8 years ago

KakaoTalk_20180402_144615733.jpg

오늘도 여전히 코인은 횡보하고 있다.
엄밀히 말하면 하락이라고 볼 수도 있지만, 수치가 크지 않기에 횡보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 같다.

계속된 하락 덕분에 현재 코인 가격을 보면 한번 투자해 볼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저렴해졌다.
하지만 정작 매수 주문을 넣지 못하고 있다.
이 가격에도 불구하고 나의 감이 아직 때가 아니다고 말하고 있다.
덕분에 요즘 계속 관망하며 상황만 보고 있다.

투자할 타이밍을 계속 넘보고 있기는 하지만 도무지 타이밍이 보이지 않는다.
거래량은 계속 줄고 가격은 올라갈 기미를 보이지도 않는다.
하긴 거래소 해킹에 코인 오류 등 여러 가지 악재가 터지는 상황인데 어려운 건 당연하다.

기다림이라는 지루한 싸움에 지쳐간다.
떨어지는 거래량만큼 나의 관심도 멀어지는 느낌이다.
지쳐가는 건 나 혼자만이 아니다.
코인 관련 게시판을 보면 다른 사람들도 나와 같다는 것이 피부로 느껴진다.
심하다고 느껴질 정도로 글 리젠이 없다.
한때는 글 하나 실수로 넘기면 게시물을 찾지 못해서 그 게시물을 포기하곤 했는데 이젠 한 페이지에 모든 글이 다 보일 정도다.
분탕질하는 글조차 찾아보기 힘들다.
모두 관심이 멀어졌다는 증거다.

코인이 오르기 전까지는 계속 재미없는 일기만 기록될 것 같다.
아니 이미 기록되고 있다.
나의 최근 코인 일기를 읽어 본다면 모두 재미없는 한탄뿐이다.

불현듯 예전 나의 모습이 떠오른다.
그때는 지금과 많이 달랐다.
밤을 지새울 정도로 코인이 재미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떨어지는 코인에 삶의 낙이 하나 사라진 느낌이다.
다시 상승 기류를 타고 의욕이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전 늦게 입문한 플랑크톤이라서
원래 분위기가 이런가아~~~라는 생각이 들곤 하지만
언젠가 거래소만이라도 제대로 정비된다면
좋은 코인은 좋은 날을 맞이 하리라 기대해 봅니다
스팀잇도 좋으니 좋은날 오겠죠 ㅎㅎ
스팀잇 가즈아~~~

이제 코인은 시작 단계이기에 아직 여력이 충분할 겁니다.
스팀의 가격이 오르면 스팀잇도 덩달아 흥이 날테죠.ㅎ
스팀잇 가즈아!!

잠시 휴식을 가져보거나...다른 주제로 분위기 바꾸고 기다려 보심이....

주제를 변경해 볼까 하는 고민은 하고 있었네요.
분위기 보다는 주제를 너무 한정지어 포스팅을 하고 있는 건 아닌가는 생각을 하고 있었거든요.
쉽게 말하면 이야기 주머니가 바닥이 나 버렸네요. :)
그래도 하는 데 까지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사면 떨어질꺼 같고
안사면 오를꺼 같고..ㅋㅋ

예전에 개인적으로 실험을 해 봤죠.
정말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오르더군요. ;;;
뭘까요???

대단하십니다. 특별한 이슈도 없는데 계속 글을 쓴다는 게 절대 쉽지 않을 것 같은데요...

그냥 제가 게으르기에 특별한 이슈를 찾지 못하는 것인데 칭찬에 부끄럽네요. :)

이런 분위기는 몇번을 겪어도 적응, 극복이 쉽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겨내야죠. 화이팅~!!

공감되는 말입니다. 몇번을 겪어도 적응 극복이 어렵네요. ㅎㅎ
응원 감사드려요. 꼭 이겨내서 고래가 되겠습니다. :)

제가 일하느라고 포스팅을 못하기도 하니까요.ㅠㅠ

요즘 바쁘시군요. 아직 적응 단계라 더 시간이 부족할 것 같네요.
그래도 가끔씩 놀러오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179.25
ETH 1578.4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