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스팀 대문.png

이번 저점이 하락 파동의 바닥인 모양이다.
움직이는 모양새가 이전 비트 대비 가격을 찾아가는 것 같다.
하지만 모든 알트가 이런 모습을 보여준 건 아니다.
힘없는 녀석도 함께 존재한다.

아쉽게도 내가 가진 코인들이 여기에 속한다.
오르긴 올라 자산이 늘었지만, 상대적으로 증가 폭이 적다.
이런 상황에 비트가 떨어지면 또 역대 저점을 갱신할 것은 불보듯 뻔하다.
그 때문에 이번 반등이 마냥 즐겁지만은 않다.
오를 때는 좀 올라줘야 하는데…….
반등에도 불구하고 불안감이 느껴야 하는 현실이 조금은 아쉽다.

불안감은 있지만, 마냥 축 처져 있는 건 아니다.
당장 눈에 보이는 자산 숫자가 늘고 있으니까.
원금까지 갈 길이 바쁨에도 이거 조금 올랐다고 좋아하고 있다.
내가 생각해도 어이없다.

지금의 상승이 잠시 하락을 멈춘 것인지 혹은 상승을 위한 변곡점인지 아직은 모르겠다.
워낙 들쑥날쑥한 시장이니까.
조금 더 지켜보고 판단해야겠다.

Sort:  

그래도 이런 하락장에 수익권이시다니~~~ 부럽습니다 ㅋㅋㅋ

아쉽지만 수익은 멀었답니다.
그냥 버티고 있는 것에서 마이너스가 조금 줄었네요. ㅜㅜ

어제 오전 대 하락에 버틴 것이 그나마 다행이었네요. 앞으로 계속 올라와야 할텐데 말이죠.

계속 쭈욱 오르기를 바라는 건 여기 모든 사람들의 꿈일 것 같네요. ㅎ

Congratulations @unbe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정말 계속 저점이 낮아 지고 있는것 같네요

이젠 제발 좀 오르자아~

낮아지는 저점에 속상하네요.
이젠 떨어질 곳도 없어 보이는데 말이죠.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항상 감사드려요.

ㅎㅎㅎ 마자요 원금갈라면 멀었는데..
주을 돈도 없고 ㅋㅋ 그래도 긍정적으로 버텨봅니다^^

너무 내려왔어요. ㅎㅎ
아직 갈길이 머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