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스팀 대문.png

얼마 전부터 난 코인에서 한 발 물러서 있다.
직접적인 투자를 하지 않지만, 차트를 보지 않는 건 아니다.
투자할 타이밍에도 불구하고 계속 참고 기다려 보기로 했다.
그리고 코인들이 갑자기 크게 오르기 시작했다.
특히 비트가 오를 때는 어이가 없을 정도였다.

투자에서 물러난 이 짧은 시간 동안 정말 호황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올랐다.
떨어질 시기가 된 것도 같은데 계속 오르는 모습에 한 번 실험을 해보고 싶었다.
진짜 내가 진입을 하면 떨어질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점심 무렵 관망을 풀고 조심스럽게 투자를 감행했다.
그리고 2초 뒤 떨어지기 시작했다.
별로 오르지 않았던 종목이기에 떨어지는 낙차는 크지 않았지만 일단 감정이 상했다.
전체적으로 차트를 보았다.
열심히 오르던 녀석들조차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떨어지고 있었다.
맞다. 내가 진입하는 순간 코인의 가치가 떨어지기 시작한 것이다.

이 정도면 정말 레전드가 아닌가 싶었다.
코인계의 마이너스 손 언벤!!!
팔팔하게 요동치는 힘 좋은 놈도 나에게 걸리면 축 늘어진 시체로 변해 버린다.
그야말로 진정한 코인계의 죽음의 손이 아닐 수 없다.

아직 손절은 하지 않았다.
비록 떨어지긴 했지만 큰 손실은 아니니까.
남은 판단은 유럽과 미국장이 움직이는 모습을 보고 결정해도 늦지 않아 보인다.
이번에는 나의 징크스가 제발 깨지길 기도해 본다.

Sort:  

언벤님 혹시 매수하시기 전에 연락 좀^^;;

공지하고 투자를 해야겠군요.ㅜㅡㅜ

어느 코인에 투자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다시 붉은 글씨가 늘어난 모습이니 징크스가 깨질것 같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이번에는 반드시 징크스가 깨질 것 같네요.^^

스팀스달이 올라가고있어요 화이팅!

저 또한 열심히 응원중입니다. ㅎㅎ

저 일하다 잠시 봤는데 웃음이 ㅎㅎㅎ
원래가 오르락 내리락 하니까 잘 될겁니다 .
성투 기도 할께요.
홧팅

오르락 내리락 거리는 모습이 저의 예측과 반대로 움직이네요.
아쉽지만 다시 노려 봐야죠. ;;
한숨 한번 쉬고 다시 파이팅하겠습니다.

근데 저도 마찬가지더라구요.... 왜 제가 스달을 팔때는 귀신같이 떨어지다가 다 팔고ㅜ나면 오르는지 ㅠㅠ

농락당하는 저의 모습을 보고 즐거워 하는 누군가가 존재하는 게 아닐까 의심스럽지 않나요?
아무리 생각해도 뭔가가 있어요. ㅎㅎ

언벤님 이오스는 15,000원되면 사주세요.
보팅 드렸습니다! ^^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려요.
이오스는 당분간 건들지 않는 걸로 하겠습니다.ㅎㅎ

ㅎㅎㅎㅎㅎㅎ 코인이 오랜만에 오르길래 분명 좋은 소식의 코인 일기 일거라고 생각하고 왔는데 아니네요.ㅎㅎ;;
아무래도 비트코인이 코인들의 사고 파는 화폐로 이용되기 때문에 비트코인의 영향을 받는 것 같습니다.ㅎㅎ
그래도 아직까지도 올라있는 것 같으니 최고점에서 사지 않으셨다면 나아지지 않으셨을까요??
전 투자금이 없어서 구경만 하고 있습니다.ㅋ

코인은 오르면 오른르는 대로 내리면 내리는 대로 힘든 녀석인 것 같아요.
만약 지금이 우상향의 차트라면 언젠가는 웃음을 꽃을 피우겠죠. ㅎㅎ

!!! 힘찬 하루 보내요!

항상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626.66
ETH 2519.0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