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 우 인 증 : 처 음 으 로 환 불 해 본 코 인 이 야 기

in #kr5 years ago (edited)

1월부터 동생 결혼 축의금 포함하여 사업을 시작해보려하니 돈 쓸일이 많았다.

무작정 거래소 코인 사전판매를 쏟아부은게 5개였는데, 그중 몇개는 정리할 필요가 있어보였다.

일단 12월 말에 오픈하는 거래소가 2개나 있어 정리없이 갈수 있을줄 알았으나..

2개의 거래소 모두 시스템상의 문제로 오픈을 연기해버렸다.

특히나 그중 글로벌 거래소를 표방하며 비트코인으로만 모금을 받던 거래소에 대한 실망이 컸다. 나름 개발진들과도 많은 대화를 나눴고, 압도적으로 자신있어 했거늘 두번이나 연기를 했기때문이다.

브라질에서 한국인 개발진들이 모여 글로벌을 표방하는 이 거래소에서 불현듯 과거에 외국 ICO에 먹튀당한 생각이 나 불안감을 감출수 없었고,

대략 4백만원치 되는 코인을 환불을 받았다.

환불처리를 받고나서 오만 생각이 들었으나 그래도 당장 쓸돈이 급했기에 어쩔수 없었다. 남은 거래소코인들이 있었고, 그래도 12월까지만 해도 원화불패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국내거래소들이 잘나갔던지라,,

국내거래소는 남겨두기로 했고.

그리고 내가 환불한 이 글로벌거래소는,,

연기 및 환불을 시전한지 불과 10일만에 다이스 (홀짝) 을 비롯한 거래소 오픈을 했고,

화끈하게 4배를 찍었다. 시총이 너무 적어 세력질에 당하고 있다는 생각을 한 거래소측에서는 가격을 묶어버리기에 이르렀고, 소문을 타고 매수세는 강해졌으며 ㅡ




















사전판매 22원이었던 마이크로는 오픈하고 9일이 지난 현재 500원을 돌파하였다고 한다.. MICRO..
























환불하지 않고 19일만 더 참았으면 4백만이 8천만 이상 될수있었던 것인데,,

내가 환불하지 않고 남겨둔 원화 거래소는 어떻게 됬냐고 ?
























.................. 말을 말자.

액운이 제대로 꼈나보다. 용한 무속인 있으면 소개좀 ㅜㅜ 하

Sort:  

안녕하세요. 멘션모아 댓글 알림입니당.



sindoja : 퍼블리토는 스팀잇을 이어갈지 그렇지 않을지 - 18:08




귓구녕이 처막힌 네드는 끝내 들어주지 않았습니다 그에 반해 여기서(퍼블리토) 해준다면 운영진이 '네드보단 나은' 칭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출처 : 퍼블의 보안 제...

흑우에게 풀봇을 선사하고 갑니다~

흑~우! 흑우~~~~! 흐으으으으윽우우~

이런쪽으로 용한분 소개해드림 @twinbraid 라고..ㅋㅋㅋ

흑.. 그분이 이런 느낌이었구나 항상.

아 멘탈깨진다 이번거는 진짜 너무 흑우스러워서ㅋㅋ

아호...마음 아파 ㅠ.ㅠ

흑우는 흑우흑우하고 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