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코인은 피씨방에서 만들었나요?

in #kr6 years ago (edited)

씨방은 욕설ㅋㅋㅋ으엌ㅋㅋ

전설의 하루만에 -99% 물린 흑우짤 ㅋㅋㅋ 1주일마다 1코인 만들어내는 올스타빗을 포함한 신생거래소 주의하삼,, 이미 신규거래소의 태반이 스캠 이나 적자..

,, 물론 이 글을 쓰는 나는 왜 거래소코인에 계속 넣고 있는가 의문.

Sort:  

... 저거 합성아니야..? ㄷ ㄷ ㄷ 하루만에 99 는 ㅋㅋㅋㅋㅋㅋㄴㄴㄴ

상장되자마자 펌핑될때 샀다나봐 ㅋㅋ 합성아니고 실화임ㅋㅋ그것도 올스타 거래소가 걍 찍어낸 코인

씨방은 욕...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원사마'씨 방'가워요

헉... 이건 같기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걸 3만원에 산게....아 근데 빗썸에 미스릴 상장때 최고점 사면 저거보다 더했던거 아님?ㅋㅋ

질문이 너무 재밌네요 ㅎㅎㅎ
덕분에 웃고 갑니다~

헐.. 완전 앵그리하시겠습니다 ㅠ

Congratulations @umk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6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607.88
ETH 2506.1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