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에 미련이 남아 미련하게 미련미련하는 스타쿠스러운 만화

in #kr6 years ago (edited)

ㅎㅎㅎ.png


" 1SBD = 10,000WON 인거 모르고 손절하는 흑우없제??? "


" 네? 그건 1달러는 표방하는 코인입니다만 "





" 다메요!! 시.끄.럽.네.요. 멍청이씨. 스팀딸라 가격은 시장이 결정합니다!! "


" 네? 아 네... (뭐지) "

Sort: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ㄱㅋㄱ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네드좀 그만놀려 자꾸 놀리니깐 파워다운하고 먹튀하려고 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런거였어? 네드에게 상처를 입혔구나? 는 내 적자가 더 상처입음.. 으윽..

스팀이 빠지고 있기는 하지만, 곧 오를 테지. 다만, 비트코인도 함께 오른다면야.

cheers!! 연말에 빝코가 얼마일지 기대하라굿!

ㅋㅋㅋ 영광입니다. 매스컴에 등장시켜주셨군요 ㅋㅋㅋ
근데, 1스달이 만원밖에 안하나요? 저평가 받고 있군요 ღ•̀ᴗ•̀ღ

'최소' 를 빼먹었군요 최소 만원이용ㅋㅋ (불타는 행복회로)

ㅋㅋ
오를거라 본다.
존버하장!

존버는 언제나 옳습니다. 3년후에 뵈어요~_~

ㅋㅋㅋㅋㅋㅋㅋ 개꿀잼이다

ㅋㅋㅋㅋ ㄳㄳ

1스달 만원이네 ㅋㅋㅋ 많이 떨어진거네~~ㅋㅋㅋㅋ

반대로 말하면 기회 그자체인거시지!ㅎㅎ

재미짐에 0.99$인게 안타까워 1$이상으로 올리기 위해 쥐어짜내 보팅 꾹!
괜찮아 우횽이 더 찍어줄거야.

ㅋㅋㅋ 쥐어짜기 썡유!!

뭘라 뭐야 이거 무서워...;

와이 쏘 씨리얼쓰? 씨리얼 먹자

그저 웃지요

캬캬컄 신도자님이 언젠가는 이 글도 인용해주시겠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1.41
ETH 2679.5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