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서울 ( bitcoin seoul org ) 의 정체가 드디어..

in #kr7 years ago (edited)

http://robertkim-scam-korean-american-conman.blogspot.kr/2014/11/korean-american-con-man-defrauds.html?m=1

위 주소로 가시면 얼마나 악독하게 당했는지 스캠고발 블로그까지 있네요
2014년에 쓰여진 글이고.. 수면학습, 웨딩플래너, 성형외과 중개인.. 별걸 다 했군요

혹시 밴드에 들어가 있거나 유료방에 들어가 계신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ort:  

참 이런우연이 있다니 ㅋㅋㅋㅋ 오늘 않그래도 친구가 유투브에서 뭐 누가 그러더라 어떻더라 그러길래 사기꾼 같은놈 말 믿지말라고 했는데 진짜라니 ㅎㅎㅎ
이 아저씨 가 그아저씨네요

코인판에서 리딩은 절대 믿으면 안되는것같아요 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세상에나!

참으러 ~ 무서운 세상입니다

그럴것같긴했는데 생각 이상의 사기꾼이였군요..

그러게요 그래도 꿋꿋이 그룹운영하고 영상 올리고 있네요 참ㅋ

조제리님 리스팀타고 들왔습니다.. 몇일전 폭락장에 유투브를 통한 하나의 영상이 바로 이사람이네요. 이더가 어쩌내 저쩌내 다 팔라 라고 매더 하던..
사기꾼중에서도 악덕에 악덕이네요..정말..
정보공유 감사합니다..

본인 유료방 운영하겠다고 이래 피해자를 만들다니 악덕 그자체입니다 ㄷㄷ

쓰레기였네요.
사기쳐서 남 등처먹는 놈들이 제일 쓰레기야

이정도면 천성이 쓰레기 그자체

잡범인줄 알았는데...저정도면 대단한 사기꾼이네요
이러다 영화화되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프로 사기꾼이라니 어마무시합니다. 피해본 사람 꽤 많던데요 ㅠ

와우......

처음부터 어딜봐도 사기꾼이었는데 ㅋㅋ
아쉬운 것은 제가 그 서울아씨를 너무 늦게 접해서
이더 매수기회를 놓친거죠.. 저 아저씨 반대로 한사람들
돈벌었다던데 아쉽..

혹시 일산경찰서에서 고소장 받으셨나요?? 저는 오늘오전에 받았습니다

엥? 뭘로요? ㄷㄷ

명예훼손인거같은데 내일 조서작성하고와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하? 이런.. 넵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