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팔로워 100명 돌파 기념! 원피스 나눔 이벤트

in #kr7 years ago

화이트 러블리 휴양지 원피스로 25달러에 수입한 '해외' 상품이구요 (무려 국내에 없는 상품!)
사이즈는 L 입니다. 치수는 상품설명 맨 아래부분에 나와있네요 ^^ 여행갈때 딱 ! 사진찍기로 딱 ! 좋은 원피스 ~

팔로우 해주시고 댓글 남겨주신분들 중에 추첨을 통해 무료로 원피스를 보내드립니다.
7월 11일 12시까지 ! 신청 받겠습니다. 입으셔도 좋고 선물하셔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쇼핑몰을 하고 있는데 구매하신 고객님께서 해외상품이라고 왜 안써놨냐며 일주일은 못기다린다 해서 제가 재고를 껴안게 된 상품이에요, 비닐에 잘 포장되어 있는 상태로 열어보지도 않은 신상입니다.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Sort:  

축하드려용 :)

원피스 너무너무 예쁘네요.
사이즈가 L라는 것이 넘나 안타깝....ㅠㅠ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음 맞아요 M이 젤 무난한뎅

축하드립니다. 와이프 주고 싶어서 신청해 봅니다.^^

맞팔했습니다, 첫번째 신청자셔요!

원피스 왕이쁨ㅎㅎ 신청!!

두번째 신청자!

남자가 입고 인증 ㅋㅋ
축하드립니다~

맞팔했습니다, 남자가 입고 인증해도 인정!ㅋㅋ

100명 돌파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 부흥하겠습니다

100명 축하드립니다. 여친에게 점수 딸 수 있는 기회가 되겠네요! 신청해봅니다. 그리고 저도 팔로워100명 달성 이벤트 진행중이니 바쁘시지 않다면 참여 부탁드려요~^^

맞팔했습니다, 세번째 신청자셔요!

Congratulations @umk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남자가 입지는 못하겠네요 ㅠㅠ
여튼 @umkin님 축하드립니다 :D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누나에게 주고싶어 신청해봅니다~~

맞팔했습니다, 네번째 신청자셔요!

옷이엄청이쁘네요!!
와이프 주고싶어서 신청해봅니닷

맞팔했습니다, 다섯번째 신청자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15.81
ETH 2623.8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