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참~~ 바보처럼 살았군요. 반년전의 폴로닉스를 돌이켜보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간만에 폴로닉스를 둘러보다가,, 불과 반년전이죠.. 6개월전에

빗썸 리플대란에 혀를 내두르고 폴로닉스에 투자금을 전부 옮겼던 내역이 보이더군요.

무려 4비트입니다.. 당시로는 천만원 조금 넘는 돈이었지만 아무튼..

암것도 안하고 가만히 뒀으면 지금은 거의 7500만원이 되었겠네요.. 하하하하하하하..

그리고 저 4비트는 고스란히 dgb 와 strat 으로 몰빵 되었습니다..

물론 그 다음은..

캬하하하핳 두개 모두 반띵이 되어 손절후 나가리인생의 시작이었쬬!!!

아하하하하핳ㅎㅎㅎ

6월과 마찬가지로 지금도 매우 신중해야할 타이밍인것 같습니다.

여러분이 오늘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반년뒤의 모습이 바뀔테니깐뇨!!

으아아~~~ 섹시한 수요일 되세요

Sort:  

제 아인스타이늄이 얼마전 그렇게 되었습니다...
제가 그 마음 압니다 ...ㅠ,ㅠ

허탈하기 까지한 쓴웃음에

저런 짤을 집어넣으면 그저

ㅜㅜ
할뿐이죠....

엄킨님!
진짜인생은타이밍 같네요 ㅜ
누가 그 타이밍좀알려주면 좋으련만..
근데 분위기 파악 못하고 질문하나 할게요
손절이 뭔가요? 이득이나 손해없이 딱 +0일때 되파는건가요?

손절은 손해를 끊는다고 혹은 손해보고 끊는다 라고 보면 될 것 같은데요, 이미 살 때보다 내려 갔는데 더 내려갈거 같으니 그냥 손해를 확정하고 팔고 나오는 상황을 말합니다.

ㅜㅜㅜㅜ

7배의 아까운 기회였는데, 쩝 아쉽겠군요

다음 6개월 후에는 크게 웃으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힘내세요. 절대 반띵안되는좋은 날이 올거예요!!

정말 코인은ㅋㅋㅋㅋㅋㅋㅋ 하.... 어렵네요.....

활동을 잘 안하시네요
인사차 들릅니다

마지막엔 웃게되길 빕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028.16
ETH 2358.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