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c 탄생하고 알트코인 떡상해서 술마시는 만화

in #kr7 years ago

제목 없음-1.png

간만에 코인카툰입니다. ㅍㅎㅎ 상승장 넘모 좋은것 입니다!

tip. 이미지를 jpg로 올리면 좀 깨지는데 png 로 올리면 훨씬 덜하네요


스팀잇 자유 홍보채널 주소 : https://open.kakao.com/o/gxUI1Qx

홍보도 자유고 클릭도 자유고 업보트도 자유입니다. 내용을 담기에 제목이 부족한 점과, 글이 많은 시간대 혹은 고래들의 글에 묻히는 점을 보완하기 위함이며 단지 아래 3가지 룰만 있습니다.

  • 글주소와 간단한 설명 덧붙여 홍보
  • 맞팔, 업봇, 댓글 강요 금지
  • 1인당 홍보는 하루 3회
Sort:  

ㅋㅋㅋ 재밌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이더여,,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 우리 함께 노래합시다 ~
로 다음 만화를 만들어야 겠슴

이더느님이시여 ㅋㅋ

교도들을 시험하는 이더느님ㅡㅜ

야밤에 웃고 갑니다 ㅎㅎㅎ

ㅎㅋㅋ 해피 먼데이 되세요!

리플은 언제 구출하러 오려나....

취익 - 리플구조대입니다 현재 진입이 어렵습니다. 조금 더 버티십시오 취익 -

하아.. 디스 한가치군요. 디플도 못되네요.

3년뒤 1리플=한보루 예상해봅니다!ㅋㅋ

좋은글 보팅박고

보팅주셔서 감사하고

즐거운 시간 주셔서 감사....^^

주기적으로 즐거움을 드리겠습니다

재밌게잘봤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닷

ㅋㅋㅋ 항상 볼때마다 웃고갑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