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300 팔로워 기념 퀴즈 이벤트 (상금 6sbd) / 마감됨

in #kr7 years ago (edited)




부분부분 지워진 편지와 동봉된 음악파일..

second_of.png






상금 : 6스팀달러 / 마감

난이도가 꽤 있으므로 6스팀달러를 정답자 숫자대로 나누어 분배하겠습니다 ! 제 예상에는 한두분?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열심히 머리를 굴리시면 ! 맞출수 있습니다!

※ 정답을 스팀챗 @umkin 으로 보내주세요! 댓글로 힌트&답변 발설금지!

여러분의 상상력과 예리함을 기대해보겠습니다 !!

Sort:  

너무 어려운데요 ㅠ

제가 너무 난해했나봐요 ㅋㅋ 아직 아무도 못맞추신.. 그래서 힌트 올렸습니다 !
https://steemit.com/kr/@umkin/kr-quiz-6sbd

html봐도 모르겠네요 ㅠㅠ

html 까지 할 필요는 없지만! ㅎㅎ 거의 다 오신겁니다ㅏ

아 제가 진짜 오늘 밤새는 한이 있더라도 찾아볼겁니다..

일단 이문제의 난이도는 제가 만든 소스코드가 왜 런타임에러가 뜨는지를 찾는것과 비슷하거나 그 이상이군요

헉..ㅋㅋㅋ 실상은 매우 단순합니다. 주관적으로 내서 그런지 애매한 부분은 있겠지만요

이게 풀라고 낸 문제라구요............??

네 놀랍게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820.16
ETH 2438.32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