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존버하다가 스달 펌핑보고 혹해서 갈아타서 물리는 만화

in #kr6 years ago

ned.png



모처럼 만화 소재가 생겼꾼여


설마 스달을 3600원에 물린 사람이.. 여기 있읍니다 꺼이꺼이


네드벨벳을 제보해주신 M모님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쫄지마여 어차피 스달은 만원인것!

Sort:  

네드벨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넨!! 어자피 스달은 만원갑니다. ㅋㅋㅋㅋㅋ

비록 물린 단가는 다르오나 스달로 형제가 되었으니, 한날 한시에 탈출토록 해주소서 ㅎㅎ

Bitquin affects all currencies in the event of an upsurge all currencies will rise

네드벨벳ㅋㅋㅋㅋㅋㅋㅋㅋ

물리고 물리다보면 어느새 비코가 30000만불로!

ㅎㅎㅎ 공감이 되는 이유는 뭘까요ㅎㅎ

십만원 짜리를 삼천원대에 샀으면 정말 싸게 잘 사신거에요~

고점에서 눈물을 흘리며 봤습니다. ㅜㅡㅜ

눈 앞에서 펌핑이 오고 있으면 욕심에 정신차리기 힘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스또속 이야기가 나오나요 ㅋㅋㅋ 미리 가서 기다리는 것으로 행복회로를 돌려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