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이 골드를 낳을까 말까 고민하며 이더리움과 상담하는 만화

in #kr7 years ago (edited)

hardfolk.png


비트코인 쭉쭉 날아올라마 ~


알트코인 쭉쭉 다이빙중이네요


이더리움은 쭉쭉 기반코인들을 쏟아냅니다


이번에는 어떤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지~


투기 야생 리얼 버라이어티 ~~ !


무한 ~ 코인 ! #webtoon #kr-lif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직은 가상화폐 초짜라서 이해는 잘 안되지만 쭉 보면 이해가 가겠죠..? ㅜㅜ 저같은 사람들을 위해 계속 올려주세요 :)

아 요즘 제가 해석을 안달아서.. 담부터는 첨부하겠읍니다 ㅜㅋㅋ 8월에 비트코인/비트코인캐쉬로 하드포크(분배분리)가 되었고~ 11월에 비트코인/비트코인골드로 하드포크 될거란 소리가 들리고 있다는 만화입니다

셋째이름은 뭘까요...ㅋㅋ 하드포크되면 어떤 가격의 폭풍을 몰고 올지...

캐쉬... 골드.. 그다음은 다이아몬드 아닐까요 ㅋㅋㅋ

대부분의 알트코인들은 바닥을 향해 추락하는데
스웰 컨퍼런스라는 이슈를 달고리플말 날고 있네요
비트의 셋째가 나오면 어찌 될까요~^^

한치앞을 알수가 없습니다 ㅎㅎ 캐쉬나올때 비트가 망할것 처럼 떠들어대더니 통수를 친것을 보면요..

두형제의 피비린내나는 혈투에 대해서도 한번 그려주세요...ㅋㅋ 그런데 손자는 안나오겠죠?^^

소재 감사합니다 ㅎㅎ 손자라면 비트캐쉬의 하드포크일까요? 그것도 충분히 가능하지 싶어요ㅋㅋ 버라이어티!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정말 연말에 버라이어티가 있을까 기대 됩니다~ ^^

감사합니다.
투기세력들이 위로든 아래로든 또 이벤트를 만들어줄것 같습니다 ㅋㅋ

알트들이 다이빙하는 바다 깊이는 끝을 알수가 없네요ㅠㅠ

세일인줄 알았는데.. 함정이었다는.. 흑

ㅋㅋㅋㅋ 아 이거 어떻게 그리시는지 좀 배우고 싶네요.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구냥 포샵으로 짜집짜집하는겁니다~ㅋㅋ

2017 연말 코인 버라이어티쇼~
'부탁~해요~'
가 되나요?^^

ㅋㅋㅋ 연말 폭등쇼!

저 진짜 스팀잇에서 소문난 암알못(암호화폐알지못하는사람)인데여.. 언킨님의 만화를 보니 가상화폐 이슈에 대해 쉽고 재밌게 이해가 확 돼요 ㅋㅋㅋ 오늘도 재미나게 보고 갑니다 ㅋㅋ

우왕, 감동적이군요. 좀 더 잘 풀어내도록 신경쓰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207.57
ETH 2995.57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