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이 왕좌에 복귀하고 이더 몰래 플랫폼 코인 자극하는 만화

in #kr7 years ago

king.png


'더 엠페러' 비트코인이 본격적으로 폭풍 상승을 하고~


플랫폼 코인들 ( Antshares, Qtum, Omise Go ) 이 엄청난 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ㅡ 과연 ! 이더리움을 위협할 수 있을까요 ?


그~런데~ 말입니다 ㅡ 스트라티스는 왜 조용한 걸까요 ?


또 비트코인은 어디까지 날아 오를까요 ~ ?


그것이 알고싶습니다

Sort:  

ㅎㅎㅎㅎ 깝더리움인줄....

ㅋㅋㅋ 제 만화에서 이더리움은 항상 깝죽이

이더30층탈출!!빗트왕님 감사합니다하아아ㅜㅜㅜㅜ

WOW! 축하드립니다 :)

ㅋㅋㅋ 재밌네요.

감사합니다. 맞팔해요~

잼있게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해요~

EOS 도 조금 조용한 것 같습니다!!

아아.. 빨리 비트렉스 상장 해줬으면 좋겠어요!

kkk 귀여워요~~

이제대세는 상승인가???😀😀😀

다 같이 날면 더 좋겠지만 이더가 좀 날았으면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오금~? 깝더리움인줄ㅋㅋㅋ
아 코인 추세 잘은 모르지만
만화로 재밌게 보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27.21
ETH 2754.8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