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전문가인척 대폭락 오겠지? 어? 안오네? 그럼 풀매수 가즈아~ 하다가 대폭락 맞는 만화

in #kr7 years ago (edited)

son.png

Source by. nounproject

15일에 월급을 스팀에 올인하였습니다

그리고 귀신같이.... ^오^!!

가즈아 ~~~ 나락으로 ~

★여러분의 보팅과 댓글이 저의 지갑에 도움이 됩니다★

Sort:  

이또한 지나가겠죠? ㅎㅎㅎ

그럼요. 80퍼센트의 확률로 스팀은 5만에 도달하게 될것입니다 뿅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으면안되는데 우껴요 ㅠㅠㅠ 저도 얼마전에 에이다사서 좋다고 글올렸는데.. 이제 업비트 쳐다도 안보려구요 ㅋㅋㅋㅋㅋ1년뒤에 다시 꺼내봐야지...

그런 그녀는.. 1년이 지난 느낌에 3일후에 업비트를 보게 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15일에 월급을 갖고 올인?!....
하락장은 멈추길 바랄뿐입니다.

월급을 올인했단 소리죠 진작에 물려있는 상황에서요 ㅋㅋㅋ

웃었으니 웃은 값으로 지갑에 도움을 드립니다. 코딱지 만큼도 안오르네요 도움은 아니고 그냥 도우는 척 합니다

전 일전에 번거만큼 마이너스 상태라 그냥 무덤덤 한 상태네요... 똔똔이라니.... 흑흑.

음 보팅도 좋지만 댓글자체가 좀 더 좋습니다 ㅎㅎ 도움이 된다구욧
슬립캣님더 해탈하십시오~_~

갓킨님 여윽시 하락장에 작품이!!!
풀매도가즈아 했다 로켓놓치는 만화 기대합니다 제발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손절치자마자 떡상하는 만화 ㅋㅋㅋㅋㅋ

으아악! 올인은 위험합니다. ㅠㅠ (올인한 1인)

위험하기에 더 스릴넘치는것 아니겠습니까!!! 는 망함 ㅜㅋㅋㅋㅋ

ㅋㅋㅋㅋ 이미 현실 감각을 상실... '저건 그냥 숫자일 뿐이야.'

ㅠㅠㅠㅠㅠㅠ

저도 추매 했습니다.
같이 나락 가는중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옥을 같이 갈 동지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지옥으로 가즈아ㅏㅏ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웃지욯ㅋㅎㅋㅎ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 어쩜 그리도 타이밍이 절묘하게 맞아 떨어진건지, 결국은 운빨이군요, ㅎㅎㅎ

운도 무시할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휴우 ~ 저는 안될 놈인가 보아요~_~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87.81
ETH 2507.9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