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닭강정 쿠킹박스 이벤트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parkeunju 님이 진행하신 닭강정 쿠킹박스 이벤트에 당첨! 오늘 택배 받았습니다. 스티로폼 박스를 뜯어보니 뙇!

와우.. 좀 놀랬습니다. 종이로 만든 전단지! 뒷면에는 레시피가 써있는데요. 암튼 이걸 안젖게 하려고 비닐팩에 넣어서 오더군요. 센스만점! 저도 쇼핑몰 몇개를 운영 담당하고 있는지라 이런면에서 감탄했습니다 끄얶. 반성을 하게되는!

구성품은 닭강정과 소스, 견과류입니다.

일단 달군 팬에다가 소스랑 견과류를 볶아 볶아 보끄라이스 해주구요. 소스 먼저 넣어야 견과류가 안튑니다. 견과류 먼저 넣었다가 슈퍼점프 대탈출감행해서 놀라며 급히 소스투척했음; 좀 소스들을 자극시켜준뒤에 ~~

닭강정 때려박습니다. 워후!! 먹는게 제일 좋아 ~ 친구들 모여라~~

냄새 좋고 때깔좋고 생각보다 양도 많고~~ 사실 2~3인분 이라길래.. '아 나한테 한끼겠군?' 하고 있었는데 양 많아요. 게다가 닭가슴살인지라 포만감을 더 느낄수 있습니다. 퍽퍽살 싫어하는 1인이지만 요 닭가슴살 강정은 아주매우대단히 부드러웠다는 후문입니다.

반정도를 먹었습니다. 스위트소스도 예술이었구요. 양과 맛에서 높은 만족도!! 다음에는 간장소스를 시켜보고 싶네요. @parkeunju 님의 장사가 잘되시길 기원하며 ~

http://smartstore.naver.com/toyfood

스팀잇 최고 장점은 역시 음식 이벤트인것!!

Sort:  

Yeh! These look well. Though I don't grasp your code but the pictures speak loud and clear. 😍

맛있으셨다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만들어서 판매하도록 하겠습니다^^

군침도네요ㅎㅎ맛있어 보입니다~~^^

쿠키박스 라고그래서 닭강정인데 쿠키..? 했어요 ㅋㅋㅋㅋ 쿠킹박스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정했음닧ㅋㅋㅋㅋㅋㅋㅋ 쪽퍌ㄹㄹ렄ㅋㅋㅋㅋㅋ 제보 감사요

박제해놧어야하는데ㅠㅠ!!!!!!!!

당첨 축하드려요!! ㅎㅎ
양이 많네요. 가끔 뜯어보면 겉봉에 쓰여진 내용보다 양이 적은 경우가 허다한데ㅡㅡ;;

저도 창렬을 혐오합니다 ㅎㅎ

와.. 이걸 놓치다니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67.54
ETH 2469.3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