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거래소 없앤다고해서 비트코인 폭락했다가 아몰랑 시전해서 다시 올라오는 시진핑 같은 만화

in #kr7 years ago (edited)

china.png



☞ 위 인물들은 실제인물들이며 가명입니다.


인증제라던지,, 안전장치를 기대했거늘,,


뜬금포 폐쇄에 이어,, 가상화폐 거래시 징역드립까지 나오네요 ㅋㅋ


중국이 주도하는 코인판 > 중국정부가 주도하는 코인판


에 이어서,.... 이제는...


한국이 주도하는 코인판 > 한국정부가 주도하는 코인판


도대체 탈중앙화는 언제 ~~~???

Sort:  

빠른 탈중앙화를 기대하며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빠른 탈중앙 @기대해

떴다떴다 코인툰!!! 풍자와 재미를 섞은 코인툰이 이런 혼란스런 장세에제격이죠.. 다음 코인툰은... 또 떡락장에 나올까요? 앙대앙대ㅠㅠ

슈퍼 대공황 대패닉 만화 그리고 싶네요. 다 죽쟈~~~

오오 간만에... 기자들이 장 흔들어서 코인으로 돈벌어 퇴사하려는건...ㅎㅎㅎ

'누군가는' 이 상황에 또 꿀꺾~~ 먹었겠지요 ㅎㅋ

미리 정보 알았던 정부기관 관계자들은 어마어마하게 이득 많이 봤을 것 같습니다. 오늘 신한은행 사태 관계자들드요. 이러한 정보 비대칭 때문에 개미는 돈 벌기 힘든가 봅니다.

빈익빈 부익부는 물론인것이고, 정보독점까지 으하~ 그냥 개미는 묻어두고 존버하는게 최고십니다

재밌게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당

아 웃으면 안되는데.웃어버렸네요

ㅎㅎ 웃으셔도 됩니다. 언젠가는 다시 올라오겠지이~ 하면서요

재미있게 보고가요 ㅎㅎ

감사해유

정부와 은행에서 벗어나자고 만든 건데 정부에게 흔들리고 있는 모습을 보면 참 아이러니 한 것 같아요..

그르게요. 언제쯤 이 상황을 타파해나아갈런지 ~ 거래소들부터 정신좀 차려야~

한국 정부가 주도하는 코인 판이라는 말에 격하게 공감가네요.재밌게 보고가요:)

김치가 지배하는 코인세계의 질서! 우아에예에예에~

흐어어어어엉 빨리 회복되었음 좋겠어요 갓킨님 ㅜㅜ

흐엉어어엉ㅇ ㅋㅋ 그래도 인디구님 스팀쌀때 파워업 하신걸로 아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