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승장이라 파티타임 가지다가 모네로가 돌아오고 리플 도망가는 만화

in #kr7 years ago

monero.png

휴.. 하필 폴로닉스에 자금이 있었을뿐이고 ㅜ! 엄청 싸게 모네로를 샀지만..
전송문제로 빗렉으로 못 옮겼을뿐이고~ 비싸게 팔수있는 기회 놓쳤네요

진심 모네로 처리만 되면 폴로닉스 탈퇴 예정입니다. ㅋㅋㅋㅋ
비트가 심상치 않게 떨어져버렸는데 모네로가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하네요.
2대 김치코인 (이더리움, 빗캐쉬) 와의 싸움에서 의외의 카운터를 날릴수 있을지 !





스팀잇 자유 홍보채널 주소 : https://open.kakao.com/o/gxUI1Qx

홍보도 자유고 클릭도 자유고 업보트도 자유입니다. 내용을 담기에 제목이 부족한 점과, 글이 많은 시간대 혹은 고래들의 글에 묻히는 점을 보완하기 위함이며 단지 아래 3가지 룰만 있습니다.

! 글주소와 간단한 설명 덧붙여 홍보
! 맞팔, 업봇, 댓글 강요 금지
! 1인당 홍보는 하루 3회

Sort:  

항상 올려주시는 만화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ㅎㅎ
어쩜 이리 센스가 좋으신지 핵심만 딱 짚어서 그려주시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 유우머와 상황전달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성지원됐어요 ㅎㅎㅎㅎ
그래도 어제는 모네로덕에 좀 좋았네요

자꾸.. 전송문제로 실패한 0.03 이란 가격이 아른거리네요... 후아 ㅜ! 쨋거나 저도 20퍼정도 재미봤습니다 ㅎㅎ

아 맨날 너무 재미있네요.. 엄킨님!!! 이제 사람들이 이름 제대로 부르나? ㅋㅋㅋ

ㅋㅋㅋㅋ 맨날 재밌는 만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 있습니다.

계속 잘 봐주십시오:)

꿀잼이네요 ㅋㅋ
앞으로도 재밋는 만화 부탁드려요 ㅋㅋㅋ

넵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하빈다 :)

재밌어요...!!
전 할 수없는 만화....저 만화 그리거든요....^^

음 사실 제 만화는 그냥 짜집기라고 봐야하지 않을지 ㅎㅎ
제가 스팀잇 이미지 로딩이 너무 느려서,, 시간나는 대로 정주행 해보겠습니다!

ㅋㅋㅋ 해바라기 군복무떄
진짜 지겨울 정도로 봤는데...
글을 재미있게 잘 쓰시는거 같아요
덕분에 웃고 갑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구요~

넵 즐거운 하루 되시구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