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에 속아 손절치고 나서 또 속아보는 만화

in #kr7 years ago

rts.png


리플 단타는 항상 여러분을 속입니다, 4백원이 저점인줄 알았으나 3백원이 되었고 - 3백원이 저점인줄 알았으나 2백원이 되었나니!! 리플은 장투가 답입니다 여러분, 일찍이 비자카드와 오래전에 제휴하고 아베노믹스를 감동시킨 희대의 코인. 비트코인의 품을 벗어나는 순간 떡상의 시작이자 원달러를 박살내고도 남을 슈퍼엘리트코인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저번달에 올렸던 편의점가서 2리플로 먹는거 사는 만화로 마무리합니다.



Sort:  

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ㅋㅋ 리또속리또속 ㅋㅋ 쳐다보다가 250에 들어갔는데 더 떨어지네요

끝이 없는 그의 저점..

good my brother

what cha gonna do, brother ?

ㅋㅋㅋㅋㅋ리또속 리또속 신나는 노래~
ㅠ.ㅠ...

나도 한번 물려본다 ~~~ 짠띠 ㅉ라짠

리플이 10000% 오르는 날 이 글이 성지가 되겠죠.
그전에 교수님의 직업은 오오츠크 게잡이로 바뀌겠지만.

게잡잌ㅋㅋㅋㅜㅜ

안녕하세요. 아직 어떤시스템으로 돌아가는지 잘 몰라서 .. 우선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갈께요 ^^

kr-join kr-newbie 태그를 쓰셔야 마구마구 관심받습니다.
어려우시면 오픈채팅 검색하셔서 스팀잇관련 방 드가는것도 하나의 방법!

앜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요

앜ㅋㅋㅋㅋ 조은 하루 되세양

저도 리플 400원일때 들어갔다가 호되게 당하고 있는중입니다 ㅠㅠ

리4호라니 ㅜㅜ 기다리십셔, 존버가치가 있는 리얼혜자코인

덕분에 웃고 갑니다 ㅋㅋㅋ

기분 좋게 ! 하루 시작하십시오!

리도석 동무!!! 오늘도 호재입니까

오늘도 호재라요 내일도 호재일끼요 날래 날래 사시라요 동무

ㅋㅋㅋ 최고십니다!

ㅋㅋㅋ감사함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685.37
ETH 3498.9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