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 이더리움계 리스트 분석하고 제압하려다가 카이버 웨이브 맞고 역전되는 만화

in #kr7 years ago

kyber.png


역쉬 끝물 타령이 나오니까 카이버가 한방 터트립니다. 캬후~

너무 몰려버려서 거품이겠다 싶었거늘 ㅜㅜ

10배에 판사람도 있고,, 현재는 4배정도 되네요

위기에 사라! 곡소리 날때 질러라~

카이버의 대박으로 다른 ICO 투자자들의 희생이 속출할 예정 ! ㅋㅋ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 진짜 사무실에서 울뻔햇어요 앜ㅋㅋㅋㅋ 진짜 드립력 최고 tip!

울지마세요 산타할배가 선물 안줘요ㅋㅋ

ㅎㅎㅎ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갈이라니
요즘 활발하십니다 엄킨님

연휴전에 달려야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갈!!!!

This is great! @umkin

Aaaaaaaaaaaaawesome !!

이거이거 너무 웃긴데요. 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해양!

카이버 10배나올랐었나요?ㅎ

이더델타 나오고 순간 펌핑으루요 ㅎㅎ 20배에 판분도 계시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터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이버 폭등했다 살짝 떨어졌지만 앞으로도 투더문하길 기대해봅니다 :)

크 ㅜ 대박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476.24
ETH 2487.86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