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를 위협하는 신세대 코인들을 비트코인이 제압하고 급떡상하는 만화

in #kr7 years ago (edited)

captain.png

정말 비트의 속도가 엄청나네요.. 왜이래 무섭게..
알트들은 너무 떨어지잖아 ㅠㅠ

마지막 부분이 3600불 돌파였는데 만들고 있다보니
올라서 3800불 돌파로 바꾸고 잤습니다.

근데 일어나보니 4000불을 돌파했네요 =ㅅ= ㅂㄷㅂㄷ..
죽어나는 나의 알트들..

Sort:  

카하아.. 또 스팀파워 조절하고있었는데 풀보팅안할수가없네요 ㅋㅋㅋㅋ

ㅎㅎ 감사합니다 :)

그러게요
비트코인이 끝없이 올라가네요
이더도 이제 정신 차려야할텐데

비트만 치솟는 현상 굉장히 무섭네요. 떡락이 오기 않길 바랄뿐입니다 ㅠㅠ

비트코인 진짜 무서운속도로 치고올라오네요...

물리지만 않았으면 반 정도는 빼뒀을텐데ㅠㅠ!! 무섭습니다요

이종 격투기는 봐두 프로 레스링은 잘 안봐서요.
비트하구 이더 밖에는 선수를 몰라 보겠네요........ㅡ.ㅡ

나중에 이종격투기 버젼으로도 만들어야겠네요 ㅋㅋ
나머지 선수는 스피릿 스쿼드라고 잠시 빈스맥마흔의 따까리로 있던 신인단체입니다.

비트 진짜 왕의 귀환이네요 ㅎㅎ

알트가 스프링으로 튀어오르길 기원합니다.

개그감각이 뛰어나시네요 ㅋㅋㅋ

최고최고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

너무 재밌네요 보팅하지 않을 수 없음 ㅎㅎ

팔로우합니다.
이런일이 있었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707.00
ETH 2746.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