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이 리또속이네 ㅋㅋ 하다가 리또속아냐? 하고 리또속! 당하는 만화
리또속 리또속 신나는 거래
나도 한번 물려본다
음봉따리 음봉따 짜리자짜
리또속 노래 가사는
우리가 사는 세상 이야기
오늘 떡락 힘들어도
내일은 더 떨구니 행복하구나
리또속 리또속 신나는 거래
나도 한번 속아본다
리또속 리또속 서글픈 거래
가슴치며 물려본다
음봉따리 음봉따 짜리자짜
스팀잇 자유 홍보채널 (카톡) : https://open.kakao.com/o/gxUI1Qx
만화가 아니구 영화 입니다 이정도로 리얼리티를 살리시다니 아마 대부분 저렇게 리또속 하게 됬을꺼예요 저또한 9999.999999 프로 이번에 저랬어요 ㅋㅋㅋㅋㅋㅋ 물론 소액으로 들어갔다가 트윗 발표 나자마자 손절 했지만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였습니다 ㅋㅋㅋ
ㅋㄲㅋㅋ 다큐멘터리 영화로 출품하겠습니다!
Run as you may! You cannot escape...the Almighty Bunghole!
리또속은 진리입니다. ㅎㅎㅎ tip! 포인트 너무 잘 살리시는거 같아요. ㅋㅋㅋ 정말 만화는 그림실력이 아니라는걸 다시한번 느낍니다.
ㅋㅋㅋㅋㅋ
언킴님 만화 너무 재미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노래 개사한것도 재미있구 완전최고에여 ㅋㅋ!!
아래 글을 한번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찌릿) ㅋㅋㅋㅋ
https://steemit.com/kr/@umkin/umkin
앜ㅋㅋㅋㅋ 엄킴님!!
아 엄킨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닷없이 기부천사 모드 ㅋㅋㅋㅋ 모든정보를 항상 뚫어지게 보는것도 아니고 본다고 해도 미래는 여전히 엉뚱하게 돌아가니 코인시장은 진짜 알다가도 모르겠어요. 수익을 남기는 날이 언제나 오려나 모르겠네요 ㅎㅎㅎ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어차피 투기월드!
속고 속이는 2판 4판 개판~~
막판에 결국 개판 ㅋㅋㅋㅋㅋㅋ
무릎에 팔고 어깨에 사는게 트렌드입니다!
묘한 트렌드네요 ㅋㅋㅋ 저는 그럼 대세를 잘 따르고 있는거 같습니다 ㅋㅋ
하아.... 저보는줄알앗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리도석 지려요..ㅋㅋㅋ
너무 재밌어요~
아..
'리또속'이라는 코인이 있는거 아니었어요?
엇.. 유우머인지 진지하신것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그동안 코인 이름으로 생각하고 찾아봤습니다..ㅎㅎㅎ
진지함이 도를 지나친 사람입니다..
헉ㅋㅋ
리항호 (리플은 항상 호재), 리이딱 (리플은 이백원이 딱이야),
이또속 (이더에 또 속냐) 도 있답니다 ~^^
오..감사합니다.
덕분에..코인찾기는 안해도 되겠네요^^
tip! 0.1
Hi @umkin! You have just received 0.1 SBD tip from @neojew!
@tipU quick guide | earn interest in @tipU profit
ㅋㅋㅋㅋ ㅠ 정말 물리기딱좋은 리또속입니다만화잘봤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