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 ] 리플을 돌려보자(?) 집중력강화와 심신안정? 피젯스피너!!

in #kr7 years ago

저는 키덜트와 거리가 먼 디지털맨인줄 알았는데.. 우연찮게 유튜브를 헤엄쳐다니다가 본 영상에 꽂혀 피젯스피너를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보다가 보니 웬지 저한테 잘 어울릴것 같더라구요.

카페에 앉아있으면 다리를 떤다던가, 회의를 할때 펜돌리기를 한다던가.. 뭔가 가만히 있으면 안되는 타입이었거든요. 정..서불안?? 아무튼ㅋㅋ 혹시나 해서 하나 사봤는데 게임하거나 이야기할때 돌리고 잡고 있으면 웬지 좋더군요. 그래서 몇개를 더 추가 구입하였는데요.

일반적으로 맨위 맨오른쪽에 있는 빨간색 리플모양이 일반적인 피젯스피너이겠지요. 손가락 두개로 가운데 부분을 잡고 손가락으로 튕기거나 다른손으로 굴리면 됩니다. 그럼 촤르르륵 하고 돌아가요.

a1.gif

요즘 돌리고 다니며 자랑했더니.. 왜 그걸해? 라는 반응을 보이는 사람도 있던데 ㅋㅋ 그냥 재밌습니다. 재질마다 다르지만 소리도 샤르르륵~ 하며 돌아가는것이 아주 맘에 들어요. 안정을 주는 ASMR 효과도 있습니다. 보통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아이템인데요. 컴퓨터 앞에서 뭔가 생각하며 있을때 가위를 돌리는 제 자신을 인식하고는 (..) 안전한걸 돌리자라며 빠져들게 되었어요.

A4.gif

리플모양 피젯스피너처럼 한쪽에 LED 가 있어서 돌리면 이렇게 빛모양이 변하는 것도 있습니다. 대신에 LED 가 달린것들은 좀 도는 시간이 약하네요. 1분남짓 ㅠ

A5.gif

이 권총 총알삽입구 같이 생긴 금속 피젯스피너는 무려 6분을 돕니다!! 캬후 ㅋㅋ 재질마다 다르고 가운데 어떤 베어링이 들어갔느냐에 따라서 다르더라구요. 심심할때마다 집에서나 사무실에서나 돌리다보니 웬지 점점 더 수집을 하게 될 삘입니다.

가운데 베어링이 있어 미는 힘에 비해서 더 돌아가도록 만들어진것뿐이니 애들이 가지고 놀기에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같은 애른에게도 재밌는 아이템인것 같아유

a6.gif

이렇게 한손가락에만 올려놓고 할수도 있어요 ㅋㅋ 마음의 안정과 집중이 필요한 여러분들에게 추천합니다

Sort:  

리플이라고 해서 깜놀!

리깜놀!!

이게 재미있나요?? 울남편도 이거 몇개 들고있던데.. 가격도 싼거는 싸고 비싼거도 있더라구요. 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ㅋㅋ

ㅋㅋㅋㅋ 주로 저처럼 산만한 사람이 좋아하지 않을런지 @__@

ㅋ 우리남편도 산만한데 ㅎㅎ;;; 가만이 있지를 못해요 ㅋㅋ

보고만있어도 마음의 안정이ㅋㅋㅋㅋㅋㅋㅋㅋ

힐^링^오^!

재밌어보여요 아무생각 없었는데 견물생심이로다

우와 요즘 매우 엘레강스하시네요

다양한 종류가 있으시네요
되게 현란해 보입니다~ ㅋㅋ

ㅎㅎ @___@ 더 사야 겠습니다!!

리플에 물려계신분들께는 꼭 필요한 잇템이네요 ㅎㅎ

ㅋㅋㅋㅋ 만원짜리 세개 붙여놓고 돌리면서 가즈아ㅏ~~

상승하는 기능은 없겠죠....

이거 백번 돌려서 1%만 올라도 제가 하루종일 돌릴수 있는데요 ㅋㅋㅋ

그럼 전 스피너 회사 주식을 살겁니다.

동영상도 올릴수 있는거였군요? 사진만 올리는줄…
뉴비의비애…

움짤이라고 하져? gif 이미지입니다^^

ㅋㅋㅋ오호 이런게 있군요 마치 그 액체괴물처럼 그런거 왜해? 하지만 하고있으면 마음의 안정과 집중이오는ㅋㅋㅋ해본 사람들만 아는!!!

액체괴물 아시는군뇨!ㅋㅋ 그것도 도전해볼까 생각중이었어요. 근데 소리는 좋지만 뭔가 답답하고 빡칠것 같기도 ㅋㅋㅋ

20180221_161337.jpg
제가 돌리는 파워볼입니다
이건 운동도 되요
그나저나 계속 돌릴려니 팔이아프네요
안쓰는 피젯스피너 무료분양안하시나요? ㅋㅋㅋㅋ

오 ㅋㅋㅋ 무료 분양이요? 네 당연히 안합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