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썸 모네로와 고인원 퀀텀이 상장 펌핑배틀 하다가 둘다 꼬꾸라지는 만화

in #kr7 years ago

mq.png

혹시나?가 역시나! 썸또속과 고인원은 또다시 과학으로 증명되었습니다.^^


속전속결 기습 상장 대작전 ! 도 문제이지만 도대체 이것들은..


사전에 새로운 홈피, 거래창 테스트를 아예 안하는것 같네요


오늘도 甲래소는 평화롭습니다 ~~

Sort:  

cheer up!

항상 표현하시는 능력에 감탄합니다 ㅋㅋㅋ

늘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 어제 빗썸 정말...

ㅋㅋㅋㅋ 갓썸 찬양해~~

재밌게 봤슴돠 ㅋㅋㅋㅋ

ㅋㅋㅋ빵 터지고 갑니당

저 무리중 하나 였는데도 웃기네요 ㅎㅎ

간밤에 뭔일이 있었군요...코인들은 전부 날아가기만 하네요.
물속으로 들어가는 애들은 없나요? ㅎㅎ

모네로 없는 1인은 구경 재밋게 했습니다...
신난다리신난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