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이 3중 스냅샷으로 3쌍둥이 얻는 만화

in #kr7 years ago

333.png

조선 넘버원 거래소의 빅픽쳐 ㅡ ?

딱히 이걸 막을 방법이 없어 보이는데, 세탁과정에서 과연 그들은 3쌍둥이에 성공할까요?

Viabtc 무한증식이 최대수혜자인 상황에서 그들은 새로운 역사를 쓸수 있을지..?

Sort:  

아이고 이미지는 수정이 안되네요ㅜㅜ
두번째는

“No Bitcoin”
Day 1 - 21:00
USA, Bittrex

입니다. 실수로 korea, bithumb 두번 넣었네요

@umkin 님 이제 자리잡으셨네요. 1불 찍던 게 불과 몇주전인데 보기 좋습니다.

소요님의 서포트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

전 와서 놀다간 기억밖에 없는데요? (당황!)

ㅋㅋㅋ 적절한 패러디네요

후후후__^^

비트하고 웃으세욬ㅋㅋ

따라해보신거 다 앎니다. 비~~ 트~~

정말 최고의 패러디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풀봇입니다!

감사합니다 :)

풀봇을 안할수가 없군요.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 맨 윗짤은 콜오브듀티 시작할때나오는 화면 아닌가요?

네 맞아요~ 중간에 '비트코인어 쓰지마' 도 No Russian 패러디입니다. ㅋㅋ
1분 25초부터 ~

음.. 여기에 진실이 그려져있었군요.
사진찍기.
아이디어 짱입니다.
합당한 풀보팅으로 모시겠습니다.

자 웃으면서 한장 찍을께요 ^^

같이 웃고 싶다....ㅋㅋ
전 코인은 아직 멀었네요 ㅠ

저도 막 이득보진 못했어요 ㅠㅋㅋ

성공하셨나요???ㅋㅋㅋㅋ전어차피 자금이없어서ㅠ

뒤늦게 이중지급을 받긴했는데 어째 별로 이득을 못본듯한..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851.83
ETH 3772.50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