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이 회자정리 오리무중 표리부동 어부지리 일사천리 하는 만화

in #kr7 years ago (edited)

ri.png




현장에 나와있는 Umkin 리포터입니다
지금 이곳은 리플 떡상으로 들썩이고 있는데요
어제 190원이었던 리플은 오늘 280원까지 올랐습니다
시민들의 반응은 놀라움과 감동으로 나뉘고 있습니다
감동에 벅차 눈물을 흘리는 시민들도 있고
놀라서 혼절한 시민도 있습니다

시민 A : 박리플씨가 한번만이라도 대장했으면 좋겠어.
5초만이라도.. 너무 불쌍해

시민 B : 정말 좋아. 속임만을 위해 살잖아

Sort:  

리플ㅠㅠㅠ 전 500층이에요ㅠㅠㅠㅠ

헉.. 500층이면 진짜 높네요..
한 곳에서 계속 기다리는 것도 방법이지만, 다른게 오르는 걸 안다면, 손절하고 옮기는 것도 방법이에요.

후하! 고층이시군요! 용케 오래도 버티셨슴다 ~ 리플이 보통 호재 선반영이 강하긴 하지만 ㅜ 예고 영상이 카카오페이라는 썰이 도는지라 더 오를 여지도 있다고 봅니다

아 너무 재밌네요 ㅋㅋ

코드가 좀 맞으십니까 허헣 :)

완전 웃겨요ㄱ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

세상에 웃음이 없으신 한나님이 웃어주셨다니 ~~

잘봤습니다ㅎㅎ

처음 뵙는분이군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탁 치고 갑니다 ㅋㅋㅋ

어디를 탁 치는건가요? 어디어디어디?

ㅋㅋㅋ 님이 생각하시는 그곳!

현재 280 -> 260....

270입니다 힘내세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마다 센스폭발ㅋㅋㅋㅋ
umkin님 만화로 코인시장 배워요ㅋㅋ

뿌듯하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네요^^ ㅎㅎ센스쟁이~~! ㅋㅋ

유후훗 ~~ :)

리또속....ㅠㅠ 리플은 애증입니다 정말..

가질수 없는 너.. 같은 느낌이랄까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감동입니다.
리플 한톨 없는 저도 이름모를 누군가를 위해 기쁜 날이네요.

감동의 도가니탕수육개장!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