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리움말고 이더리움! 간나새기야 하는 만화

in #kr7 years ago (edited)

leedu.png











" 수령님, 리또속 당했습니다! "

" 뭐이네? 리플이니 리더리움이니? "

" 리더리움 끌래식입네다 "

" 간나새기들.. 북조선 거래소 상장시키라우 ! "

" 북조선 거래소를.. 만듭네까? 이름은 뭐라고 합네까 "

" 뭐.. 빛섬 ? 은 남조선 아색기들 따라하는거 같으니..
인민동전섬으로 하라우. "

" 인민동전섬 거래소!! 알것습네다 "

Sort:  

ㅋㅋㅋ 정말 이런 아이디어는 어디서 나옵니까?? 아 웃겨!!

아무생각없이 인터넷을 돌거나 코인을 보고 있노라면.. 떠오릅니다 ㅎㅎ

ㅋㅋ 인민동전섬
아이디어와 상상력이 정말 최고세요~ㅋ

ㅎㅎ 생각나는대로 막 지릅니다!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더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도 못했습니다

ㅋㅋ 동무 리더리움에 또 속았습네다!

ㅎㅎㅎ 파생 거래에 풋포지션 ㅎㅎㅎ 잼있는 댓글과 본문 잘 보고 갑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인민동점섬 아니고 린민동전섬!

린민이었습네까?!

요즘 이더리움은 영 이름값을 못하는거 같아요. 아 슬퍼ㅠㅠ

이또속은.. 과학입니다

ㅎㅎ
파생거래 하는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정일이가 풋포지션 잡아놓고 미사일쏜거 아니여?"

ㅋㅋㅋㅋㅋㅋ 우지한의 조작에 감명받은 정은이..

@주사위

@umkin님이 주사위를 굴려서 30이 나왔습니다.

재밌네요 ㅎ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당 :)

Congratulations @umk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