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교 네오교 큐텀교의 몰락을 팩트폭격하는 만화

in #kr7 years ago (edited)

pm.png


맹신은 곧 폭락입니다~~


과연~~ 같이 이득 보자고 홍보하고 종교화 하는 걸까요~?


글쎄오..


믿음을 계~속 가지면 언젠가 다시 오르긴 하겠지요 :) 화이팅!


그런 의미에서 오푸스좀 사시죳! 적자라구욧~


포스팅 홍보 하고자 하는 분은 아래 주소로 들어오셔요~_~
스팀잇 자유 홍보채널 카카오톡 오픈채팅 주소 : https://open.kakao.com/o/gxUI1Qx

홍보도 자유고 클릭도 자유고 업보트도 자유입니다. 내용을 담기에 제목이 부족한 점과, 글이 많은 시간대 혹은 고래들의 글에 묻히는 점을 보완하기 위함이며 단지 아래 3가지 룰만 있습니다.

  • 글주소와 간단한 설명 덧붙여 홍보
  • 맞팔, 업봇, 댓글 강요 금지
  • 1인당 홍보는 하루 3회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진짜 매번 너무 심하게 팩폭이라 정말 보기 싫은데 들어와서 보지 않고는 도저히 못배기는 엄킨님 만화 ㅜㅜ 잘보고 갑니다 ㅠㅠ

요즘 해피한 소재가 없어서욜..ㅋㅋㅋ

하긴 그르킨 하죠 ㅋㅋㅋㅋㅋ ㅜㅜ

종교가 사람 위에 군림하면
아주 무서운 종교가 될 수 있어요.
잘 보고 부팅하고 갑니다.

뭐든지 과유불급이겠지요~! 감사합니다 :)

hooo 님 보팅 말고 부팅만 하고 가셨습니다 ㅋㅋ

오푸스란...어떤?

주식게시판도 그렇고
어찌된 영문인지..
호재가 뜨면 얼른 도망가야 된다는 전설이 있습니다..ㅎㅎㅎ

OPT(OPUS) 입니다. 아직 HitBTC 랑 이더델타에만 있구요 ㅜㅋㅋ 뮤지션 코인이에요. ICO 대비 적자 ㅜㅜ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도 뉴스뜨면 귀신같이 내려가죠 ㅎㅎ

아...적자인 코인도 있군요.
뮤지션 코인이라..
사람들의 아이디어가 정말 다양하네요.
감사합니다^^

손절의 역사가 스쳐가네요..

.... 아.련.ㅋㅋ

역시 코인과는 사랑에 빠지면 안되는..ㅠㅠ

빠르게 치고 빠지기가 대세입니다 후

안돼....큐텀이ㅠㅠ

큐또속??!

ㅋㅋㅋㅋ역시 엄킨님 ㅠ 핵심을쿡쿡찌르시는군요

쿠쿠하세요~ 쿡쿡!

윽....비수가되어 꽂히네요

제 만화로 매일 고통받으시는군녀 ㅋㅋ

힝.. 사랑에 빠지면 안되는뎁...ㅋㅋㅋㅋㅋㅋ
내가 사랑해야할 코인이 너무 많아 행복 :D
모두랑 연애할 돈은 없....어서 슬프죠..

우리 오푸스 언제 상장하나염 ㅠ_ㅠ
신인이 A급 국민배우로 성장하길 기다리기란 넘나 지루한것....

OK코인과 ARK 를 보면서 참아보자구요 ㅠ 해~~탈!!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