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끼를 던지고 물고 기부하는 만화

in #kr7 years ago


mikki.png



모두가 아는 정보는 미끼일뿐이오, 누구나 하는 생각은 욕심일뿐이다 - 찰스 다윈

공공연한 호재는 이미 선반영 된 호재이며, 악재와 찌라시는 떡상의 전조라 카더라 - 아인슈타인

스스로 잃는것보다 누구 말 믿고 잃는것이 백배는 아프더라 - 공자

36계 병법 중 최고의 병법은 코인판을 안하는것이다 - 손자병법



Sort:  

강제 기부천사행이네요 ㅎㅎ

ㅋㅋㅋㅋㅋ다윈 공자 슈타인 형님들 사실은 한국말을 잘하셨군요ㅋㅋㅋㅋ

Haha웃으면서 잘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주식계의 크나큰 명언들이 여기에서도!!

나는야 기부천사😭

감사히 보았습니다.

Congratulations @umk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늘 유머는 유난히 날카롭네요. 제가 물려서 그런 것만은 아니겠지요.

앜ㅋㅋㅋㅋㅋㅋ 너무잼습니다!!

전 항상 기부천사...또르르ㅠㅜㄴ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02.75
ETH 2485.8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