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군포 철쭉축제 : 동산에~~ 올라아~~

in #kr6 years ago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일년에 단 3일만 열린다고 하야 쟈철을 타고 슝슝!! 페스티벌이 열리는 철쭉동산은 수리산역에서 걸어갈수 있습니다. 축제는 3일밖에 안하지만 철쭉은 5월까지 흥한다고 하니 4호선 수리산역에서 가까운 분들 추천드립니다.

축제날이어서 그런지 사람들 진짜 북적북적~~ 가운데 홀에서는 아줌마밴드가 공연도 하더군요. 아모르파티~~ 들썪들썪! 철쭉이 뭔가 다른건 줄 알았는데 아 그 아파트단지에게 지겹게 보던 그게 철쭉이었군요 ㅋㅋ

어렸을때 저런 꽃있으면 따서 뒤에서 빨아먹었었는데.. 추억 돋스빈다

날씨가 더워서 반팔입고 홀라홀라~ 다들 꽃을 배경삼아 셀카 찍기 삼매경들임ㅋㅋ

에헤에ㅔㅔ~ 에에에~~~ 동산~~ 에 ~~ 올라아아 ~

주로 보라빛이지만 이렇게 하얀것도 있구요

빨간색도 있답니다. 아 푸드트럭 열몇개 되는데 다들 줄을 몇십명씩 서고 있어서 신기하더군요. 젊은 사람들이 하는 푸드트럭을 진짜 잘 밀어주는것 같습니다! 갠적으론 줄서는거 극혐이라 안먹었어요 ㅋㅋ

살짝 패여있는 포토존도 있어요. 거기서 찎으면 핵예쁨 ^오^

Sort:  

철쭉이가 만개로군요
우와 증말 양탄자 깔아놓은듯 좋은데요

다른 꽃도 마니마니 필거에요, 한번씩 보고 힐링하시길얼쑤~~!

제가 살고있는곳이군요 즐겁게 보내고 가셨으면 좋겠어요!!

어제 땀나도록 놀다왔습니다 ㅎㅎ

엄킨님 기승전여친..
이오스로 여친 명품백 하나 사주시나요?

이미 명품백인듯 저보다 돈많음 ㅠ 퍄

그리고 이오스 안탔음니다 마, 남자라면 스팀아입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6.09
ETH 2514.67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