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캡처도구를 이용하여 따로 저장 안하고 1초만에 이미지 업로드하기

in #kr7 years ago (edited)

굉장히 쉽고 간단하며 윈도우 기본 기능인데도 모르는 분들이 많은 기능! 캡처도구에 대해서 핵꿀팁 날려드립니다. 누클리어 런치더 테그딧 ~ 띄용 띄용 띄요옹~~

윈도우 7 기준으로 좌측하단 시작 버튼을 누르고, 캡처 도구를 검색해서 켭니다 !

00.png

화면이 약간 흐려지면서 도구가 생기면 클릭하고 땡겨서 스샷합니다. 그리고 스팀잇으로 와서 Ctrl+V 로 붙여넣기 ! 와우~ 알아서 저장없이 업로드 !!

FF.gif

▲ 움짤처럼 쉽고 빠르게 1초만에 간단합니다. (움짤 로딩은 느리네요.. 기다려요 ㅜㅜ)

삑사리 나시면 '새로 만들기' 누르시고 다시하면 되요~_~! 카톡, 포샵, 엑셀, 페이스북 등 되는곳이 많은데 의외로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스팀잇에서도 가능하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사소하지만 엄청나게 유용할것 같은 핵꿀팁!! ㅇㅈ? 어 ㅇㅈ?
인정을 못하시겠다면 죄송합니다 :/ 흑흑

Sort:  

(Y)

어헛 이렇게 좋은게 있었다니!? ㅎㅎ 감사합니다

오 이거 좋은데요?

클립보드에 캡처도구가 복사되는것까지는 알아서 텔레그램이나 카톡에는 자주 썼는데, imgur에 올리고 이미지 링크를 넣는 바람에 (@twinbraid님의 업로더) 스팀잇 에디터에서 붙여넣기가 되는줄은 몰랐네요...

좋은 정보 알아갑니다 :)
짧은 글 쓸때는 편해지겠네요.

윈도우 기본도구로도 할 수 있는 거였군요!
시도해보겠습니다.

심지어 댓글에서도 바로 이미지를 업로드 할 수 있다구욧!

저도저렇게쓰고있었어용ㅎㅎ
카톡으로사진보내고 저장안하고 컨트럴씨+브이해도된답니당

오호 유용하네요!! 저도 써야겠어요 ㅎㅎㅎ

진짜 핵꿀팁이네요 헐!! 저 캡처 진짜 자주 하는데 이런걸 모르고 있었다니 ㅋㅋ 핵꿀팁 감사합니다.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방금해봤는데.. 진짜 잘 되네요.. 감사합니다~ 핵꿀팁!!!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16.39
ETH 2552.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