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해... 내 손이 좀 거칠지..? [ I'm sorry. My hands are kinda rough, aren't they? ] 나는 정비사 입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 하십니까? 나공대 Motors 의 정비사 엄 박사 입니다..;;





요즘은 블로그 작업을 하느라.. 옛 사진폴더 정리를 자주 하곤 합니다..;;

그때 마다 문뜩 문뜩.. 찾게되는 옛 사진들...;;

오늘도.. 어김없이..사진 몇장이 나와 주네요.. ;;
잠시 옛 추억기억을 회상해 봅니다..

태어나서 살면서 지금까지...
여자친구 한번 제대로 사귀어 보지 못하며 살아왔습니다..;;

지금 껏 살아오면서 몇 안되는 여자 친구들을 만났었지만..
따듯하게 손한번 제대로 잡아 주질 못했습니다..


손이나 얼굴 한번 쓰다듬어 줄라 그러면..;;

손이 왜그래? 거칠어.. 까칠까칠해... 아퍼...;;



제 손은 평생 망치질에.. 칼질에.. 도라이버에..
연마할때... 절삭할때.. 등등.. 여기 저기 성할 날이 없었네요..;;

무거운 물체에 찡겨... 물집이 잡히고...;;

용접에 불똥이 장갑에 떨어져..; 살이 타고..
또 그 용접 물은 장갑을 뚫고 살갖을 파고 들어 갑니다..



각종 화학약품에.. 피부는 너덜 너덜.. 습진에.. 곰팡이 까지..;;
집에 오면 항상 너덜 너덜해진 피부를 뜯는게 이젠 일상이 되어 버렸습니다..;;




퇴근 하고 집에 가려고 하면..
씻는다고 씻어도 닦여 나가질 않는 기름때와.. 손톱사이의 찌든 때들..

거기다.. 개인 차가 아닌 대중교통이라도 이용할라 하면..

몸에서 나는 쇳가루 냄새와, 각종 엔진, 밋션, 대후오일, 그리고 유압유 오일 냄새까지...
(밋션, 데후 오일 냄새가 그 중 젤 구역질 남)

사람들은 그러면 멀찌 감치...제게서 멀리 떨어지곤 합니다..^^;
( 저..거지 아니에요;; ㅜㅜ)


숱한 망치질과.. 용접, 그리고 잡히는 물집들....;;;

이 손이.. 어떨 땐 정말 부끄럽기도 하고,
여자친구 한테 내밀기도 창피하고 했었던 기억도 있었습니다..

허나.. 한편으론.. 늦게 시작한 정비일..
남보다 더 열심히 노력하고 공부하고, 몸에 익혀야 했기 때문에..


그 누구 보다도.. 밤잠 안자고..

술도 안먹고, 여가 생활도 못 누리면서.. 지켜온 나의 기술들...

지금은 잠시... 쉬곤 있지만..

사진을 이렇게 쭈욱 보니.. 제 손은 기억 하고 있었습니다..;; (상처들이 무지 많네요.;;)


순간.. 짠하기도 하지만, 또 다르게 생각하니 뿌듯 합니다...

비록.. 누구에게 자신있게 보여줄수 있는 손은 아니지만...

차를 고칠땐.. 그 어느 누구에게도 자신 있게..

보여줄수 있는 손이라 자부하며, 생각 합니다..

엄박사...


불행은 불행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행복의 시작이다..


나는 10조원의 가치가 있는 사람이다..


실패와 좌절뒤엔 나의 꿈이 있다...


내 꿈은 꼭! 이루어 진다.


행복은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내 자신이 만들어 가는 것이다..!!


내 꿈을 응원하자..!! 내가 나를 믿지 못하면, 남도 나를 믿을수 없다..




나는 참 멋진 놈! 이다............ 내가 할수 없으면, 남도 할수 없다...




나를 사랑하자..!!


나는 할수 있다...!!





여러분도... 자신감을 가지고... 지금 본인이 하려고 하는 일에...

아님 하고싶은 일에... 노력에 박차를 가하십시요..

저도.. 더불어.. 같이 열심히 한번 살아 보겠습니다..^^


그럼...모두들 화이팅!! 하십시다..



Sort:  

This post received a 1.4% upvote from @umiksang thanks to @sweetgirl !

Thank you for visiting my blog.^^

foreign friends are welcome ..
Have a nice weekend.
Follow and pretend to follow.^^

ㅎㅎㅎㅎㅎㅎㅎ

^^;; 쩝... 왜 웃으실까요?

ㅜㅜ 번역기 돌렸는데 해석이 틀린가요? 풉.. 죄송합니다..ㅋ

pretend to follow 팔로우 하는 척 하라
보고 유머 감각이 있으시다 생각했어요. 번역기의 유머 였나요? ㅎㅎㅎㅎ

정말 멋있는 손입니다
존경합니다

미천한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과찬의 말씀 이십니다...

하지만.. 열심히 살아왔습니다... 따듯한 말씀 감사 드리며..

팔로우가 안되어 있으셔서 팔로우 신청 합니다..받아주셔요~ ^^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팔로우 하고 간 줄 알았는데 안되어 있었네요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려요

^^ 갑진 선물(FOLLOW)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좋은 인연 부탁 드리겠습니다..

@umiksang님의 글에서 뭍어나는 긍정적인 힘에 저도 의욕이 솓아나네요~^^ 제눈에는 umiksang님의 손이 너무 멋있어 보입니다~~!! 앞으로도 화이팅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현실이 그렇지 못하여.. 마음만이라도 긍정적으로 살려고 무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겐... 가난하지만.. 그래도 끝까지.. 저희 둘(여동생, 엄박사)을 포기하지 않으시고.. 이렇게 장성하게..키워주신 부모님께... 태어나게 해줘서 고맙고... 사랑해주셔서 고맙고...

마지막으로... 나의 엄마, 아빠로 태어나 줘서 고맙다는 말을 두분께.. 해드리고 싶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 전 몸은 가난하나.. 마음만은 부자입니다..!!

감사합니다...♡♡

멋있습니다. 자랑스러운 손입니다.

감사합니다...

비록 어린시절은 가난하게 지냈으나. 개천에서 용난다는 말을.. 실현코자...열심히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손은.. 평생 벌어서 먹고 살기위한...제 보물입니다...

이런 같은 포스트도 신기하고 재미있네요. 항상 응원합니다!
스팀으로 로션 사서 가끔 바르시는 것도 도움이 될것입니다!

^^ 자동차 정비를 한다고 해서 너무... 차 얘기만 하는 것도 좀 삭막하고 지루해 보여서요..ㅎ

어쨋든 스팀잇은 소통의 장~ 이 되어야 한다는 제 짧은 생각입니다..

이웃님들간의 고민, 갈등, 행복, 웃음, 즐거움, 슬픔등을 서로 공유 할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합니다..

말 그대로... 사람 냄새나는 소통의 장~ 을 말입니다요~ ^^

데헷~♡

이상... 넋두리 좀 해봤습니다..ㅎ

정말 라이프, 인생의 느낌이 뭍어 나오는 포스팅이였습니다.
네, 엄박사님이 마음이 참 좋으신 분 같씁니다.

이건 그냥..제 인생관인데요...ㅎ

왠만하면 살면서 남한테 폐끼치구 살지 말자가... 제.. 인생관이라면 인생 관입니다..^^

그러다 보면 저절로.. 그냥.. 속세에서 해탈하게 됩니다...;;

싸울일도 없고, 하고 싶지도 않고.. 남과 말다툼 하기도 싫고, 뭐 그래요..ㅋㅋㅋ

좀비처럼 살자 입니다.ㅋ

p.s 이 직업을 갖고 있는 한... 전 세계의 어떤 로션도 필요가 없습니다...;; (효과가 없어요..ㅋ)

그냥 집에서 쉬는게 상책입니다..ㅎ

너무 예쁘고 멋있는 손입니다.
좋은 글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위댓글을 보니 저와같은 생각을 가지고 계신것같아요 ㅎㅎ
늘 응원할게요! 화이팅이에요!

^^ 저와 같은 마인드를 가지고 계신분이 있으셔서.. 마음이 한결더.. 평온합니다..

좋은 말씀, 조은 뎃글 감사 드립니다..

모쪼록 자주 자주 놀러오시고.. 서로 서통 하였으면 합니다...^______________^

즐건 주말 되세요~♡

보기만 해도 베테랑인게 느껴집니다
아파보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론 손만 봐도 든든하실거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