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쿡스팀/cooking16]대하버터구이 샐러드

in #kr7 years ago (edited)

하하....너무 좋게 봐주셔서 부끄럽기만 합니다. 늘 감사하구요 ^-^
새우머리 속에 든 내장은 잘 익히면 드시는데 별 무리없는 맛이 나옵니다. 간장새우랑은 맛이 조금 다릅니다. 제 생각으론 간, 이자(췌장) 등이 터지면서 다소 떫은 맛을 내지 않을까합니다. 껍질, 머리를 쓰시기 불편하시면 라면끓일때 육수재료로 사용하셔도 라면스프와 참 잘 어울립니다. 아니면 튀겨서 맥주안주로 쓰셔도 됩니다. 기름에 좀 오래 튀기듯이 굽다가 마지막에 버터와 소금, 후추로 마무리해주셔도 맛이 좋아요! 머리 드실때 입안에 찔리실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
그리고 저는 일렉트로룩스 전기포트쓰고 있습니다. 온도조절 가능해서 50도~95도까지 맞출 수 있어 좀 편한 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Sort:  

우와 온도 조절이 되는 전기포트라니.. 선생님 더 멋져요 ㅋㅋㅋㅋㅋㅋㅋ 익힌 새우 머리도 떫은거 있던데 아마 제 혀가 좀 유난스럽나봅니다. ㅋㅋㅋㅋ
*저의 입안도 걱정해주시고... 감사의 인사가 절로 나옵니다.

아마 조금 덜 익지 않았나싶어요. 속까지 다 익히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라서요 ^-^ 말씀은 그렇게 하시지만 살룬님은 요리를 참 잘하세요. 글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33.68
ETH 2481.6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