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중독@uksama의 오키나와 여행준비! T월드 글로벌 멤버십을 이용해보자!(제휴 할인 & 렌트카 1+1 )

in #kr7 years ago

대문.jpg
안녕하세요. 여행중독@uksama입니다.

오랜만에 여행관련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ㅎㅎ

어느새 오키나와 여행이 다음주로 다가왔네요..

아래 두 포스팅을 통해 항공권과 숙소 예약 정보를 공유했었는데요..자 그럼 이제 남은건?
[kr-travel]다시 시작된 여행중독의 여행준비(항공권 예약)
[kr-travel]여행중독의 오키나와 여행준비~이번엔 숙소다!(+ Airbnb의 DCC를 피해보자)

바로 렌트카와 각종 입장권이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이 모~든 것을 가장 저렴하게 할 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이곳은 바로....... 티월드 글로벌 멤버십!!!! 입니다.ㅎㅎㅎ

일단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 skt 통신사 사용자가 필요합니다...저는 같이가는 일행 중 처남이 SKT 사용자..(사용시 본인확인 등 꼭 일행중에 있어야하는지는 다녀와서 남기겠습니다ㅎ)

T월드 또는 T 멤버십 사이트 로그인을 하면 메뉴에 이렇게 글로벌 멤버십 항목이 있습니다.

2.jpg

저는 오키나와를 가기 때문에 "오키나와 여행 혜택"을 클릭!

그럼 이런 화면이 나타납니다. 두둥~!

1.jpg

먼저 "오키나와 T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습니다. 모바일 카드라 바로 발급!

그리고 "제휴처 혜택"을 살펴볼까요? ㅎㅎ

3.jpg

우와...세상에...딱 제가 가려고 했던 "추라우미 수족관"과 만자비치리조트의 "서브마린패키지" 그리고 " 나고 파인애플 파크"가 있네요ㅎㅎ 여기는 오키나와 여행가시는 분들의 거의 필수 코스이기도 하죠ㅎㅎ

제가 여러 곳 비교해본 결과..저 3가지 모두 이곳을 통하는게 가장 저렴했습니다.

일단 추라우미 수족관 입장료 1,590엔으로 현지 편의점 등과 비교시 최저가.

다음은 ANA 인터컨티넨탈 만자비치리조트의 패키지 할인~
4.jpg

여행 준비하며 알게 된 서브 마린 잠수함은 애들이 너~무 좋아하겠더군요ㅎㅎ

궁금하신분들은 일단 네이버 검색해본 블로그 링크를ㅎㅎ
https://organ1999.blog.me/221095454806

마지막으로 "파인애플 파크"는 아이스크림 하나 주는 정도..ㅋ


또 하나의 중요한 포인트! 바로 렌트카 입니다. 오키나와의 경우 렌트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여러곳 가격 비교를 해봤지만 이번에도 역시! 여기가 가장 저렴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예약!

5.jpg

무려 1+1이죠~ 게다가 면책 보험과 안심 보험이 포함 된 금액...
(제일 아래에 S클래스는 처음에 보고 벤츠 S클래스인줄 알고 깜놀 ㅋㅋㅋ)

심지어 카시트는 수량 제한없이 무료입니다. 저희는 아이만 셋이 함께 가기 때문에 이것도 크죠ㅎㅎㅎ

이렇게 제휴 할인을 위한 준비와 렌트카 예약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이제 여행자 보험 가입하고 잘 다녀오기만 하면 되겠네요ㅎㅎ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여기까지 여행중독@uksama였습니다.

Sort:  

SK사용중인데 오키나와 갈때 꿀팁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it's a good idea, and it's well organized, I wish you a good trip to everyone

오키나와 여행에 참고할 수 있는 좋은 정보네요.
다음 여행에 참고 하겠습니다 ^^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ㅎㅎ

또 여행가십니까? 여행중독인거같아요! 아 부럽당..

또라뇨..아...정말 얼마만의 비행기인가 싶습니다ㅋㅋㅋ

꿀팁 감사합니다.

오오 오키나와 가시는군요. 이렇게 여행 준비하는 것이 스트레스이기도 하지만 또 재미이기도 한 것 같아요.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은곳인데 비트코인만 올라도 어디든 못가겠습니까 ㅋㅋㅋㅋ

몇달뒤 일본여행 준비하려는데 참고로 좋은소식 감사합니다..
여행잘다녀오시구욤..^^

친구, 무슨 유용한 출판물. 이 플랫폼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여행하고 저장하려면 인내심을 갖고 각 장소와 그들이 제공하는 것을 비교하는 데 헌신해야합니다. 나는 당신의 포스트를 좋아하고, 계속이 유형의 컨텐츠를 업로드합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친구, 이것은 유용한 포스팅입니다.

욱사마님!! 완전 꿀팁들로만!! ㅋㅋㅋㅋㅋㅋ
저 3.4 월에 동남아 갈 생각인데...동남아 꿀팁도 알려주십시오!!!

좋은 여행정보 고맙습니다^^
혹 일본 갈때 참고해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8
BTC 60732.06
ETH 2345.6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