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퍼블리토(PUBLYTO)PUB에 대한 단상

in #kr6 years ago

네 저도 어뷰징 부분이 어떻게 될지 기대반 걱정반으로 보고있습니다ㅎㅎ

Sort:  

음 근데 사실 저두 하고 싶음-ㅅ-;; 저런 슈퍼꿀이..
살까요-ㅅ-? 사실 쪼끔 사긴했는데..
만약에 보상이 풀리는 시기를 알수 있다면 (한달쯤 걸린다거나)
지금 왕창사서 스테이킹후 셀봇으로 보상 쌓고
풀리기전에 스테이킹 풀어서 전부 판후 이후 풀린 보상도 전부 팔면 개이득

저랑 같은 생각하셨네요ㅋㅋㅋㅋ지금 보상이 하루에 6% 정도 가능해서 보상 풀리기까지 어느정도 기간만 있다면 무조건 이득...근데 트윈님이 사셨다니...ㄷㄷㄷㄷ

근데 생각해보니 또.. 무조건 이득은 아닙니다.
보상풀리기전에 회사측의 물량부터 처분할 것이기 때문이죠.
그때 받아주는 이들이 있어서 가격을 방어하거나 높이면 몰라도
낮아지면 하루 6%고 뭐고 원천재산이 박살나니까 다 소용없는 얘기죠

흠...개인적 생각으로 회사물량이 풀릴것 같지는 않은데..확실히 지금은 모아니면 도가 너무 심한시기같네요...

publyto 하루 6%
저자 보상 매체는 셀프보팅, 위장된 셀프보팅 논란이 있을 수 밖에 없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35.55
ETH 3509.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