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담] 거래소의 시간약속 문제는 여전하지만... 앞으로 경쟁속의 발전을 기대해본다.

in #kr7 years ago

국내 거래소 통해서 매매가능한 알트들이 늘어나는 부분은 분명 긍정적이긴 하네요. 그런데 정말 트레이딩의 최대 리스크가 거래소라니ㅠㅠ정말 암화화폐의 비전은 걱정이 안되는데 거래소 먹튀가 걱정입니다

Sort:  

아... @uksama덕분에 포스팅에 가상화폐에서 암호화폐로 용어를 바꿨습니다. 밋업때 용어선택에 대해 나눈 이야기가 생각나는 군요.ㅎㅎㅎ
맞습니다. 암호화폐의 목적에 맞지않게 거래소 문제로 이렇게 큰 불편을 겪곤하지요. 뾰족한 수가 나오기 전에 먹튀를 방지할 방법은 개인지갑에 두는 것인데, 자주 거래를 하려하니 또 결국 거래소에 넣어두는 꼴이 되어버리곤 합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02.69
ETH 3413.5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