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uksteem] 모정 해물탕의 해물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500년내공의역작.png

안녕하세요. 여행중독@uksama 입니다.

이번 주말은 조용히 눈팅만 하려다가 방금 먹고 온 저녁으로 먹스팀 하나 남기려 합니다ㅎㅎ

오늘 저녁에 처가 식구들과 함께 해물찜을 먹으러 갔습니다.

20170902_181354.jpg

상호는 "모정 해물탕"인데요~ 하지만! 이곳에 가서는 해물탕을 먹을 수 없습니다.

엥...이게 뭔 소리야 해물탕 집에서 해물탕을 먹을 수 없다니! 말이야 방구야!

라고 생각하셨을 수도 있는데 모정 해물탕에서 해물탕은 포장만 가능합니다.

메뉴판에 써있는거 보이시죠? ㅎㅎ

모정메뉴.jpg

사실 이곳은 해물탕보다 해물찜으로 유명합니다.

어른 다섯명이라 일단 大자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예약을 해서인지 도착한지 얼마 되지 않아 해물찜이 나옵니다.

위에서도 찍어보고..

20170902_181603.jpg

옆에서도 찍어보고..

20170902_181609.jpg

문어를 자르면서도 찍어보고..

20170902_181642.jpg

그런데...

아무리 봐도 大자라고 하기에 뭔가 이상합니다.

아...요즘 문어가 좀 작게 나오나보다..아니면 여기도 배가 불렀구나..라고 생각하며 먹고있는데..

역시나..

옆 테이블로 가야할 中 사이즈 해물찜이 저희 테이블로 온 거였습니다.

아...이런...해물찜 大 사이즈를 가지고 와서야 알게된거죠..그런데 여기서 식당 주인의 대응이 좀 아쉬웠습니다.

여러분이 식당 주인이라면 이런 경우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저라면 옆 테이블에 양해를 구하고 中사이즈 가격으로 제공했을 것 같은데

죄송하다는 말도 제대로 하지 않고 "大자로는 안드실꺼잖아요.." 허허...옆에서 듣던 제가 더 어이가 없던...

결국 그 테이블 손님들은 서로 몇마디 하더니 그냥 나가버립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니 저희도 마음 편히 먹을 수가 없더군요... 어른 다섯에 中 사이즈라 양도 좀 모자라고..

그리고 그 大사이즈 해물탕은 바로 뒤에 들어온 손님 테이블로 가더군요.

그 손님들이 이 사실을 알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지..

그냥 나가버린 손님한테도 제대로 사과를 안했지만(뭐 나가는길에 했는지는 모르겠네요. 안에서는 안보여서)

저희한테 전혀 아무 말이 없었던 점도 아쉽습니다. 다 먹고 계산할 때 "양이 좀 모자라셨겠네요" 한마디..

처음에 서빙 잘못되었을때 그냥 죄송합니다. 한 마디만 했어도 다른거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 식당은 음식이 맛있고 유명하니까 앞으로도 계속 찾는 사람이 많겠죠.

솔직히 해물찜 맛은 있습니다ㅋㅋㅋ

그럼 이만 @sunshineyaya7 님께 선물받은 손글씨로 마무리 합니다.(감사합니다ㅎㅎ)

여기까지 여행중독@uksama 였습니다.

손글씨.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엄청 맛있어보이네요ㅎㅎ 전 오늘 저녁 민어회 먹었는데... 찜 보니까 찜도 먹고싶네요ㅠㅠ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나봅니다...ㅎㅎ

먹는 욕심은 원래 끝이 없죠ㅋㅋ민어회 구경가봐야겠군요ㅎ

가게 반응이 좀 그래서 기분 나쁘셨을것 같네요.

그래도 맛은 있었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저는 뉴비입니다. 즐거운 글 자주 보러 찾아오겠습니다. 팔로우와 업보트 하고 갑니다 ^^

반갑습니다ㅡ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ㅎㅎ

해물탕집에 포장으로만 먹을수 있는 것에 놀라고.....
포스팅 하신 내용을 쭈욱 보고 놀라고....
마지막으로 해물찜에 놀라고 갑니다. ㅎㅎㅎㅎ
해물찜은 맛있긴 할듯요...ㅎㅎ

네 같이간 처남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ㅎㅎ포장만 가능한 해물탕도 괜찮다는 소문은 들어봤는데 아직 먹어보진 못했습니다ㅎ

식당 대응이 정말 아쉽군요. 기껏 먹으러왔다가 그냥 나가야 했던 분들 기분 많이 상했을듯 하고 욱사마님도 기분이 불편하셨겠어요.

아무리 맛집이라고 해도 불친절하면 별로 가고싶지 않더라구요. ㅠㅠ 맛있고 친절한 맛집이 좋아요 ^^

해물찜은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 ㅜㅜ
@uksama님 속상하셨겠어요 ㅠㅠ 그래도 맛은 있으셨다니 다행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