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otel]서울여행 첫날~밀레니엄 힐튼 서울 체크인 &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안녕하세요. 여행중독@uksama입니다.
원래 오늘 서울로 오려고 했지만 차가 많이 막힐것 같아 어제 밤 12시쯤 출발해 동생집으로 왔습니다. 그 시간에 오는중에도 고속도로에는 평상시 낮 정도의 교통량이라 깜짝 놀랐네요. 그래도 막힐정도는 아니라 빨리 도착할수있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간단히 정리한 다음 밀레니엄 힐튼 호텔로 출발합니다. 체크인 시간은 4시부터라 많이 남았지만 일단 짐만 맡기고 근처에서 점심도 먹고 쇼핑이나 좀 할 생각이었죠.
이번 투숙은 와이프 회사 임직원 특가로 예약했습니다. 기본룸인 디럭스룸 2박에 30만원~ 이정도면 저렴하죠?ㅎㅎ
그리고 체크인 당일 오전 다시 예약을 확인해보니 짜잔~ 이그젝큐티브룸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와이프가 힐튼 골드회원 등급이라 해 준거겠죠ㅎㅎ
지난달에 와이프 혼자 출장와서 콘래드 1박 밀레니엄힐튼 1박 했을때도 콘래드는 안해주고 밀레니엄힐튼만 업글 해준거보면 밀튼이 업글에 후한거 같습니다. 다이아 회원일때는 라운지 보장이라 업글 상관없었는데 이제는 골드가 되어 조식만 보장이라 좀 아쉽습니다ㅠㅠ
이그젝 룸으로 업그레이드 되었기때문에 체크인하러 19층 라운지로 올라갑니다. 이곳은 19층 유아동반 가능 라운지와 21층 성인 전용 라운지 2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라운지에서 체크인을 하는데 오~아직 1시도 안되었지만 가능한 룸이 있어 배정해준다고 하네요ㅎㅎ 와이프가 체크인 하는동안 아들과 저는 간단히 먹을것을 챙겨봅니다. 점심시간에는 음료들과 함께 간단한 요기꺼리가 제공됩니다.
커피 머신에는 아메리카노뿐이지만 따로 말씀드리면 이렇게
카푸치노도 만들어 주십니다. 쿠키도 두 종류 있었어요ㅎ
호텔에서 먹겠다는 아들의 땡깡에 커피만 한잔 마시고 점심먹으러 나가려던 계획은 사라지고..그냥 배를 채우고 말았네요ㅋㅋㅋ
사실 저희 가족중에 호텔가는걸 제일 좋아하는건 5살 아들입니다. 지난주에 예약한 다음부터 매일 호텔 언제가? 물어보고~ 고향가서는 할머니랑 삼촌들한테도 매일 이야기하고~ㅎ
체크인때 이그제큐티브룸 혜택이 설명된 종이를 받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 나온 애프터눈티 외에도 조식과 해피아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일반룸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싸긴하지만 충분히 그만한 혜택이 있으니 호텔 가실때 참고하셨으면 하네요. 물론 호텔들마다 이그젝 라운지 퀄리티는 천차만별이니 미리 확인하시고요ㅎㅎ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에는 객실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여기까지 여행중독@uksama였습니다.
Cheer Up!
가보고 싶네요 ^^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아마 만족하실겁니다. 한번 이용해보세요ㅎㅎ
posting a good friend, I really like your post.
안녕하세요 uksama님, 좋은 호텔인 것 같아요~~ 얼마남지 않은 연휴 행복하게 즐기셨음 좋겠습니다~~
네~시설이 막 좋은 호텔은 아니지만 편안해지는 좋은 곳입니다ㅎㅎ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곳에서 좋은 시간 많이 만드세요^^
네~감사합니다ㅎㅎ 쏘쏘님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kr의 스타가 되시길 기원합니다ㅎㅎ
안녕하세요! @uksama 님!!! 호텔조식이 ㅇㅁㅇ 어마어마한대요?!!! 내부랑 객실은 더어마어마 하겠죠?!!!!! ㅇㅁㅇ 궁금하네요!
조식은 아니고 점심때 나오는 간단한 티 & 다과 정도에요. 내일 조식 먹고나서 포스팅할께요ㅎㅎ
헐?!!!! 다과가..ㅇㅁㅇ 저정도의 클라스인가요?!!! 우와우와 대박인대요?!
2박에 30만원에 이그젝룸이라니!! 가격 너무 예쁘네요! 물론 룸업글은 티어 혜택이긴해도 ㅋ
저희 아이들도 밀튼 갔을때 남산바라보며 먹는 티타임을 엄청 좋아했답니다^^
밀튼은 해피아워 음식도 룸으로 가져갈수있게 랩핑해줘서 좋았어요 ㅎㅎ
그쵸~밀튼이 서비스면에서 후한 부분이 있는것 같아요..콘래드는 시설은 더 좋지만 좀 야박해서ㅠㅠ
가족분들과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시네요!
호텔을 좋아하는 아드님이라니~ ㅎㅎ 귀엽습니다 ^^
혜택이 다양해서 쉬러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