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제 2회 스팀잇 로또 이벤트! 도전하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jpg

안녕하세요. 여행중독@uksama입니다.

지난번 500팔로워 달성 기념 이벤트로 스팀잇 로또를 진행했었는데요.

그뒤에 제가 잠시 외도(?)를 하는 바람에 중단되었던 이벤트를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요즘 스팀잇에서 이벤트 보기가 힘들어서 아쉬운 마음이 많네요ㅎ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ps. 평일보다 주말에 조금 한산해지는 경향이 있어 매주 토요일 진행이 조금 걱정되긴하지만..잘되겠죠?ㅎㅎ

이벤트 일시


매주 토요일

참가 방법


보팅한다. 끝!

당첨자 선정


  1. 해당 포스팅 payout 후 여행중독이 @보팅주사위2를 통해 참여자별 주사위 숫자 확인

  2. 각 주사위 숫자의 마지막 자리 수와 포스팅 payout 시 SBD 보상금의 마지막 자리 숫자가 일치하면 당첨!

  • @보팅주사위2를 사용하기 때문에 높은 보팅$일수록 나오는 숫자의 수가 늘어 당첨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당첨금 지급


해당 포스팅 payout에서 발생한 모든 SBD를 당첨자에게 1/n 분배

Sort:  

재미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Loading...

감사합니다.

헉..이 이벤트 어려운 걸요~^^ 간만에 이벤트네요. 정말~^^

참여하고 갑니다 ㅎ

참여합니다.

저도 참여! 즐건 주말 보내세요^^

아빠! 저도 참여합니다!!!! ㅎㅎㅎ

참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