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안녕 경주야는 오늘 안녕하지 못하네요(feat. 또봇)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uksama 입니다

어제부터 경주 여행중인데요

이곳에 온 이유는 숙소인 경주 힐튼의 야외수영장 유레카와

키즈클럽인 "안녕 경주야" 때문입니다

일단 어제는 체크인하고 야외 수영장에서 잘 놀았죠.


그리고 오늘 아침 조식을 먹고 안녕 경주야로 갑니다.

그...러...나...

image
(원본이랑 사진 방향이 안맞춰지네요 죄송ㅠㅠ)

아..분명 체크인할때 아무말도 못들었는데..

갑자기 아들의 눈시울이 붉어집니다..ㅠㅠ

이럴때 필요한건? 순발력~

어제 지나가다 본 또봇 전시(?) 같은게 생각나 거기로 가자고 했더니

다행이 웃으며 맺혀있던 눈물을 닦네요ㅎㅎ

마침 전시장도 호텔 근처라 금방 도착합니다

전시장 옆에 이런 건물이 있는데 경주다워서 좋네요ㅎ
(이것도 방향이..폰으로 포스팅은 힘드네요ㅠㅠ)
image

인당 만원의 입장료를 내고(만오천원인데 6월말 만원)

들어가니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없고 좋네요~

입장하면서 직원분이 설명를 해 주셨는데

여기 있는 또봇은 폐차된 부품들을 이용해 만든거라는군요

일부러 찾아가진 마시고 혹시 경주갔는데 마땅히 할게 없으면

아이와 함께 가보시길 바래요ㅎ

이제 체크아웃 시간이라 마무리 합니다~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다시한번 사진 방향이 엉망이라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ㅠㅠ

image
image
image

Sort:  

오~ 경주에 이런 곳이 있었군요^^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하고 종종 찾아뵙겠습니다~

저도 맞팔했어요 항공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ㅎ

✈ 안녕 경주야가 문을 닫았군요 ㅠㅠ 그래도 재치로 또봇 전시장을 가셨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네 체크인때 말만해줬어도 첫날 갔었을텐데ㅠㅠ

아들분도 로봇보고 울지않아 다행이네요ㅎㅎ
빠른 순발력에 박수!!!입니다ㅎㅎ

감사합니다~육아에는 체력과 순발력이 필수인듯합니다ㅋ

아이들이 좋아할만 하겠네요 ㅎ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저도 보팅 팔로우 하러 가요ㅎ

보트 꾸욱!!

감사합니다 저도 답보트 하러 갑니다ㅎ

순발력👍👍
팔로우 하고 갑니다!!!맞팔 부탁드려용~~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ㅎ

아..ㅠㅠ 아들분이 실망이 크셨겠어요. 그래도 재밋게 놀앗다니 다행입니다. 업봇에 팔로우까지 하고가요~ 맞팔해요 우리^^

아 정말 당황스러웠네요 그래도 다행이었어요ㅎ 팔로우했어요

빠른대처.. ㅋㅋ사진귀엽네요

감사합니다ㅎㅎ

경주 여행할때 참고하면 좋을거같아요!
아기들 있는 집에선 또봇이라면 최고일듯 싶어요!

네 아이들은 다른거 필요없죠ㅎㅎ

저도 경주여행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왔는데~재밌어 보여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