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클래식도 아니고 이오스 클래식(EOSclassic)을 받아봅시다ㅎ(제네시스 스냅샷 지갑 해당)

in #kr6 years ago

대문.jpg

EOS는 에어드랍이 정말정말 많은데요...

그냥 개인지갑에 두고 등록만 하면 받을 수 있는 것들이 있는 반면

꼭 뭔가를 해야만 받을 수 있는 아이들이 있죠..

이번엔 그 중 하나인 EOSclassic 에어드랍을 받아봅시다ㅋㅋ

1. EOSclassic의 공식 홈페이지 https://eosclassic.co 로 접속해서 "Claim Now"를 클릭!

이미지 1.jpg

2. 그럼 아래와 같이 유투브 동영상과 설명 된 곳으로 이동~

이미지 2.jpg
이미지 3.jpg

3. 영상 보면서 따라하면 됩니다......

.

.

.

이렇게 남기고 끝내면 좀 너무하니까..

일단 하나씩 직접 해 보겠습니다ㅎㅎ

1) www.myetherwallet.com 에 접속 후 컨트랙트(contract) 탭을 선택합니다.

이미지 5.jpg

2) 그리고 컨트랙트 주소에 0xCe3aD07c9C7a5f89D39eb1449913D3FeecabCf8d 입력

(위 설명 페이지의 Step Three에 나와있습니다.)
이미지 6.jpg

3) 그 상태에서 새로운 인터넷 창을 열어 이더스캔( https://etherscan.io) 이동 후 위 컨트랙트 주소를 아래와 같이 입력해서 "GO"

이미지 7.jpg

4) 화면 아래쪽에서 "Code" 탭 선택 후 "Contrac ABI"의 Copy 버튼 클릭!

이미지 8.jpg

5) 다시 마이이더월렛으로 와서 아래 ABI/JSON 인터페이스에 방금 복사한 내용 붙여 넣기 후 접근(Access) 클릭

이미지 9.jpg

6) 그럼 아래에 다음과 같이 나오는데 "claimEOSclassicFor" 선택

"claimEOSclassic" 아닙니다. 꼭 뒤에 "For"까지 확인하세요. 저도 처음에 잘못할뻔....

이미지 10.jpg

7) 그리고 _toAddress에 이더리움 주소를 입력한 다음 마이이더월렛에 로그인하고 쓰기 클릭

(지갑에 로그인 하는 과정이 캡쳐에서 빠졌네요 ㅠㅠ)
이미지 12.jpg

8) 아래와 같은 창이 뜨는데 트랜잭션 생성 후 전송하시면 끝...

이미지 14.jpg

그런데 저는 실패....

이미지 15.jpg

저 주소에 이더리움이 하나도 없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

거래소에서 이더 조금 사서 보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이더 출금 수수료가 0.01이더..5200원 정도인데 지갑 2개 하려면 1이오스 이상이고..

거기서 또 쓰고 남은거 보내고...어후...딱 맞게 계산하기도 귀찮고 그랬다가 가스 부족 뜨면;;;;

저는 이래서 이더가 싫어요..

이거 받는게 그럴가치가 있을지도 모르겠고...귀찮기도 하고..해서 일단 그냥 두고 있습니다.

비록 저는 이런 상태지만 가능하시면 다들 받아두시면 좋겠네요.

그럼 전 이만..

Sort:  

고맙습니다. 한 번 시도해봐야겠네요.

잘 받으셔서 좋은 가격에 매도하시길ㅎㅎㅎ

이거 기존에 받은 사람은 못받는다고 하더라구요. -ㅅ-;;
받으려고 봤더니 이미 신청했던 것.. ㄷㄷ;;

아..기존에 나눠준적이 있었군요...에고..저는 왜 몰랐는지..ㅠㅠ 저도 일단 이번에 받아두긴 해봐야겠어요ㅎㅎ

가격 좋을때 이오스 좀 사둘걸 그랬네요.
올해 괜찮게 보는 코인인데도 이상하게 손이 잘 안가요.

저는 하락이 오래 갔을때는 관성인지 습관인지
이더로 항상 손이 가더군요ㅋㅋ;
언제 기회오면 이오스도 좀 매수해야겠습니다.

저도 그럴때가 있었죠.. 사실 이더가 제 첫사랑(?)이거든요ㅋㅋㅋㅋㅋ이더 이오스 다 잘 되길바래봅니다ㅎㅎ

다들 많이 올랐네욬ㅋㅋ

아 오늘은 시작부터 산뜻합니다 흐흐

잘 보고 쫓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44.17
ETH 2333.7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