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해킹이나 보이스 피싱 조심하세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uksama 입니다.

저는 빗썸에서 비트, 이더를 주력으로 코인 거래를 하고 있는데요.

최근 타 커뮤니티쪽에서 해킹 또는 보이스 피싱 관련 이야기가 자주 있어 알려드리려 합니다.

보이스피싱...바보냐? 그런걸 왜 당해!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보이스 피싱 집단도 바보가 아닙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 보다 더 빠르게 진화하고 있죠.

거래소 아이디와 비번 외에 OTP 설정 해 놓으셨죠? 그러니 괜찮을것 같으신가요?

아래 글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http://hodini.blog.me/221034924236

Sort:  

저도 개인적으로 가장 신경쓰이고 있는 부분인데 좋은 블로그 포스팅이네요 읽는 내내 굉장히 섬뜩하고 나한테도 일어날수 있겠구나 싶었습니다. 아... 저런일이 본인 한테 실제로 일어난다면 정말 끔찍하겠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앞으로 자주 놀러올게요. ^^!!

사실 코인 자체가 불안한게 아니라 거래소와 자신을 제일 못믿겠네요ㅠ

욕을 하면서도 당하고나면 내가 왜그랬지?? 이런게 보이스피싱아닐까 싶네요
당한적은 없지만 당할뻔했던적이 있었죠 남일같지 않네요 ㅠㅜ

그러게요..저도 항상 남일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지인도 당하는걸 보니 무섭더라고요

주의해야겠어요 정말 ㅠ

네 또다른 수법으로 진화할까봐 정말 걱정됩니다.

저도 최근에 증권계좌 관련하여 보이스피싱을 당할 뻔 했던 기억이..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
업보트하고 갑니다~ ㅎㅎ

이게 나는 절대 안당해라고 생각하지만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는것 같아요 아 무서워ㅠㅠ

안녕하세요 ~

이번에 빗썸해킹에대해서 한국거래소 보안에 대해 올렸으니

한번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https://steemit.com/coinkorea/@coinnara/3l1xxb

헉...빗썸 결과가 충격적이네요..맞팔 보팅했어요 좋은 글 감사요

저또한 너무 충격적이였습니다. ^^

어제 빗썸이 디도스 공격까지 당했는데,

보안에대해서 다시한번 깊게 생각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조심해야할 부분이네요!

팔로 & 보팅 다녀갑니다^^

저도 맞팔 보팅 다녀왔어요 포스팅에 선 표시하는거 꿀팁이네요ㅎ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보이스피싱 당하시더라구요^^.. 다들 조심조심! 업봇드리고 가요

보이스피싱 같은건 어떻게 해야 없어질런지..@doriwalter님 간달프 이야기 재미있게 봤어요 다음편 기대합니다ㅎㅎ

저는 빗썸을 쓰지 않아서 마음을 놓고 있었지만, 사실 크게 생각해보면 어디를 사용하든 이런 위험은 언제나 도사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모두들 더 안전에 신경을 썼으면 합니다.

좋은글에 보팅 남기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47.35
ETH 2464.1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