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진주사람이라예? 반갑쓰예

거제요ㅋㅋㅋ

네 저도 인천사람입니다. 즐거운 여행되십시오

크닐입니다. 크닐이야..

집에 가는 길이 험난할 예정입니다.

그러게요..아흑...

허거걱이네요...... 거제가는 길이라는 영화를 찍으실 판이네요...
좋은 수단 통해 빨리 가시길 기원합니다.

가장 좋은 수단인 택시타고 왔습니다ㅋㅋ회사에서 정산만 해주길..ㅠㅠ

무사히...귀가하시길 기원합니다^^

덕분에 잘 귀가했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어째... 잘 내려가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ㅠㅠ

잘 들어왔습니다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고 저런 어쩌죠

ㅎㅎㅎ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겠죠ㅎㅎㅎ

헐, 그래서 어떻게 가시고 계세요?? ㅇ_ㅇ

다음편 댓글에 답변드렸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700.98
ETH 2415.1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