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탕 헤엄 30년 경력 @uksama의 수영 1일차

in #kr6 years ago

DQmbcnSLwfPBYpkA7LXumiLer2D4xMY7ZEDmvC5tEsq9DiX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여행중독@uksama입니다.

어제 포스팅한것처럼 오늘 첫 수영을 다녀왔습니다.

  1. 4시 45분 알람에 기상

  2. 5시 10분 수영장 도착

  3. 6시 15분까지 수영

  4. 다시 집으로 차 가져다 두고 6시 50분 출근버스

와이프가 낮에 차를 써야하다보니 수영마치고 다시 집에 차를 가져다둬야해서 좀 힘든 일정이네요. 수영하자고 차를 한대 더 살 수도 없고;;;;

첫 수영 후기는...

오늘부터 수영 처음 배우는 사람은 저 혼자더군요ㅋ

혼자 벽잡고 발차기, 엎드려 발차기..좀 부끄loveㅋㅋㅋ

그리고 킥판잡고 발차기로만 왔다 갔다하는데

와...진짜 힘들어 죽는줄...ㅠㅠ

무릎펴고 발등으로 물을 치는 느낌으로 발차기???-ㅅ-

쨌든 무사히 마치고 지금 출근중입니다..

분명 수영가기전에 화장실 다녀왔는데

수영 마치고 또 화장실 가고 싶은건

설마... 아니겠죠??!!!!ㅋㅋㅋㅋㅋ

Sort:  

어??
수영보다 뭔가 화장실의 패턴...
이게 저도 수영을 하지는 않았지만 아침에 헬스했을때와 패턴이 비슷한걸요?ㅎㅎ 잘 보고 갑니다!

아침에 헬스 하시는군요ㅎㅎ아침 운동하는 사람들 모두 화이팅ㅋㅋㅋ

아침도 굶어도 될 정도로 배부르신건... 아니겠죠? ㅋ
저도 수영 다시 배워야하는데... 뭐든 안하는거엔 못하는 핑계가 좋지요 ㅋ
새벽수영 화이팅입니다. 엄청 개운하시겠어요!

개운~함 반에 피곤함 반인것 같네요ㅋ얼른 수영 잘하고 싶습니다 ㅋㅋ

엄청난 실행력이십니다ㅋㅋ
전 그시간에 못일어나요ㅠㅋ

저도 오늘은 어떻게 일어났는데..이걸 매일하려니 걱정이네요ㅋ

ㅋㅋㅋ 긴장 탓이겠죠..??!!?!?

출근 잘 하셨나요? 벌써 피곤해지신건 아니시죠..? ㅎ
오늘 하루 생생후기도 남겨쥬세요~(저나 신랑테 추천좀 하려고요~^^;;ㅋㄷ)

좀 피곤한 느낌이긴한데 할만합니다. 점심먹고나서는 잠이 좀 오겠지만ㅋ

아침부터 너무 꽉찬 운동인 듯 싶습니다
아침내내 허기지고 피곤할 듯 한데요~

저도 아침운동 도전하고 싶은데 게으름때문에...

꾸준한 운동 응원합니다

좀 지나면 익숙해지겠죠. 그때까지 이어가야겠지만ㅎㅎ응원 감사합니다

새벽부터 알찬 일정이네요~~~^*

오늘 하루가 정말 길것같은 느낌입니다 ㅋㅋㅋ

여러 사람하고 같이 수영하게 될 때를 대비해 목욕탕 가서 때를 박박 미세요. 나중에 서로 안마하게 시키는 강사도 있는데... 이하 생략

....경험담이군요ㅋㅋㅋㅋㅋㅋㅋ

네???? 경험한 거라고 적은 적은 없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아 ㅎ새벽 수영이라니 ㅋㅋ 회사가서 졸지 마세요 ㅎㅎㅎ

오전은 잘 넘겼는데 점심먹고 오후는 진짜 위기가 올듯합니다ㅋㅋ

염소섞인 물로 장까지 시원하게!!!

엌ㅋㅋㅋㅋㅋㅋㅋ

넘심한 스케줄 아닙니까?
소화는 잘 되시겠습니다.^^

7시반에 아침먹고 8시에 일 시작하니 배고픔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37.20
ETH 3543.3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