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otel] 남해 힐튼 그랜드 빌라 가보셨나요?

in #kr7 years ago

대문.jpg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여행관련 포스팅으로 돌아온 여행중독@uksama 입니다.

어제 부산 밋업을 다녀왔는데 반은 농담인듯 진담처럼

다음 밋업은 남해 힐튼 풀빌라를 빌려서 하자~라는 말이 나왔었습니다ㅎㅎㅎㅎ

그래서 작년 이맘때 다녀온 남해 힐튼 그랜드 빌라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작년 힐튼 플래시 세일 때 우연히 남해 힐튼 그랜드 빌라의 말도 안되는 금액을 보게 됩니다.

1박에 약 34만원!!! 물론 주말은 아닌 일~월요일 숙박이긴 하지만 그랜드 빌라가 이 가격이라니!!

당장 와이프에게 연락을 했죠. "여보 친구들이랑 이때 놀러가는게 어떨까? 우리가 한 번 쏴야 하는데"

그리고 곧 "OK" 사인이 떨어졌죠. 바로 예약!!!

저희부부와 또 다른 부부, 그리고 결혼 안한 친구 두 명 이렇게 6명이 가게 되었습니다.


벌써 1년 전 일이라 자세한 내용은 기억나지 않으니 일단 사진 투척하겠습니다 ㅋㅋㅋ

먼저 그랜드 빌라 입구입니다. 입구 옆으로 차 2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저희는 빌라 17동이었네요.
입구.jpg

입구로 들어가면 처음 만나는 거실 1
거실1.jpg

그리고 거실 뒤 쪽의 주방~
주방.jpg

침실 1로 가기 위한 거실 2
거실 2.jpg

멋진 뷰를 가진 침실 1
20160904_145903.jpg

침실 1 안쪽으로는 화장실이 있는데요. 세면대, 샤워실, 변기 등이 있고 욕조는 밖을 볼 수 있게 되어 있네요.
20160904_150207.jpg
욕조1.jpg

그리고 그 욕조 앞 문으로 나가면 또 하나의 작은 욕조? 족욕탕? 같은게 있고, 수영장이랑 연결됩니다.
족욕.jpg

이제 2층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2층에는 3개의 침실과 화장실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층에 있는 침실 2... 이곳은 결혼한지 얼마 안된 친구 부부에게 배정(?)되었습니다.

침대가 딱 신혼부부를 위한 것 같지 않나요? ㅎㅎ
20160904_150143.jpg

그리고 또 다른 침실 3
20160904_150118.jpg

마지막으로 유일한 트윈 침대가 있는 침실 4
20160904_150108.jpg

남해 힐튼 그랜드 빌라에는 정원과 함께 작은 수영장이 있습니다. 9월초라 조금 쌀쌀하기는 했지만, 워낙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들이라 잠시 물놀이도 했었네요ㅎㅎ
20160904_163143.jpg

그리고 이곳에서 찍은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
20160905_092309.jpg

사실 제가 워낙 사진에 소질도 없고, 당시 포스팅을 목적으로 한 사진들이 아니었기에 막..잘 나온 사진은 별로 없네요. 좀 어둡게 나온 사진들도 많고..앞으로는 좀 신경써서 찍어야 겠어요ㅎㅎ

그럼 여기까지 남해힐튼 그랜드 빌라 객실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봐요~ 여행중독 @uksama였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방방마다 아드님 특별 출연인가보네요? ㅎㅎ
남해힐튼... 사진만 봐도 오... 소리가 나오네요~

그러게요. 원래 저희 가족 호텔가면 아들녀석이 제일 좋아하는지라 방방마다 돌아다니네요 ㅋㅋ

욕조랑 수영장이 완전 최고인걸요????!!!!! 여섯분이서 다녀오셨다니 진짜 잘 다녀오셨네요 부럽습니다 ㅠㅠ!!!!

신난다님! 오랜만인거 같아요~(아닌가요?ㅋㅋ)
아이들이 놀기에 정말 딱 좋은 수영장이었어요~ 신난다님 수영 계속 다니고 계신거죠? ㅎㅎ

와~~진짜 마지막 사진 예술사진인데요. 제일 마음에 드실만 하세요~^^ 저 지금 댓글 쓰고 남해 힐튼 그랜드 빌라 가격 알아보러 갑니다. 저도 친구들 부부랑 애들 데리고 갈만한 곳을 찾고 있는데 담양 키즈풀빌라는 3가족 가려면 100만원이 훨씬 넘더라구요ㅜ 좋은 곳 있으심 추천 부탁드려요~^^

여기도 시즌이나 연휴따라 가격 차이가 많이나는 곳이에요. 주말을 피해서 일~월이나 평일 가능하시다면 많이 저렴하게 다녀오실 수 있을것 같네요. 아니면 1년에 한두번씩 하는 힐튼 플레시 세일을 기다려보세요~ㅎㅎ

와우 정말 좋아 보이네요.. 세일가에 저렴하게 잘 다녀오신 듯 하네요 ㅎㅎ

네~ 다시 한번 저런 가격에 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네 ㅎㅎ 정말 하루 푹 쉬고 오셨겠에요 ^^

와~~

소름 돋았어요
너무 좋네요 !!!

^___^

한 가족이 가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방이 4개!! 함께 가면 오히려 일반 펜션보다 저렴할 수도 있을것 같아요. 여기는 강추합니다ㅎㅎ

맞습니다
저도 무의도라는 섬에서 2층 단독 빌라 (방 4개를) 빌려서 지냈는데
4가족이 10만원도 안되는 금액에 머물수 있었어요

생각을 조금만 달리하면 세상이 달라집니다

ㅋㅋㅋㅋ

와 남해 힐튼 그랜드 빌라가 이렇게 생겼군요 ! 저는 진담으로 듣겠습니다. 언젠가 부울경 밋업을 여기서 ~ ㅋㅋㅋ

우리 @snow-airline 님의 능력을 믿어 봅시다. 저보다 더 저렴하게 예약 가능할꺼에요ㅋㅋㅋㅋㅋㅋ

좋은 빌라이네요.....
좋은 사람들과 가셔서 더 좋으셨을거 같습니다.

네~정말 이런 집에 살고 싶다는 생각도 많이 들 정도로 좋은 곳이었어요 ㅎㅎ

이야 이렇게 눈으로라도 구경하니 너무 좋네요 +ㅇ+ 마지막 사진은 뭔가 사진 한장으로 이야기를 풀어쓸 수 있는 느낌이에요 ^^

이야~역시 작가님다운 느낌이 있으시군요ㅎㅎ

멋진 곳이라 아무 곳에서 사진을 찍어도 +.+ ㅋㅋ부럽습니다~~ㅎㅎ마지막 사진 저도 마음에 들어요 ^^ ㅎㅎ

정말 이런 집 지어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642.15
ETH 2578.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