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이름(samsung 등) 스팀잇 계정 선점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sama입니다.

오늘 아침에 갑자기 궁금한게 생겨 계정 검색을 해봤습니다.

어떤 계정이냐면..

image

바로 samsung이었는데요

위 그림에 보시는것 처럼 삼성, 삼성페이, 삼성모바일 등이 있죠

앗. 삼성에서도 스팀잇의 가치를 알고 활용하기 시작한걸까요?

image

연배가 좀 있으신 분들은 예전 인터넷 도메인 선점이 생각나실것 같네요.

아쉽게도 아직 스팀잇이 그정도 인지도는 안되나봅니다.

하지만 그럴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저렇게 한거겠죠

여러가지로 흥미로운 그리고 기대가 되는 스팀잇입니다.

오늘 말복인데 몸보신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ㅎ

Sort:  

오~~생각지 못한 계정 이름이네요~
나중에 스팀잇이 활성화되면 계정주들은 좋을거 같아요ㅋㅋㅋ

그걸 노리고 미리 선점하는거겠죠ㅎ 괜찮은거 찾아봐야겠어요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도메인 선점 역시 한발 앞서야 되는군요.

아직 안늦었을 수도 있습니다ㅋ

좋은 아이디가 있음 선점해 두시면 좋을 듯 하네요.
지난번에도 비슷한 글을 봤는데 왠만한 건 그래도 선점이
되있긴 하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아 저 말고도 벌써 포스팅한 분이 있었군요ㅋㅋ

네 ㅎㅎ 트윈버드님이 분석을 한번 해 주셨더라구요.

오 저도 괜찮은거 하나 찾아볼까봐요 ㅋㅋㅋㅋㅋ

저는 몇개 찾아보다 포기했어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43.64
ETH 2711.6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