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ddy] 누누와 생태공원

in #kr6 years ago

그림 : @cantlight님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오늘은 가족들 중에서 제일 먼저 일어났습니다. (솔직히 응아가.... 헷)


그것보다 잠을 설친 이유가 


오늘 


드디어!!! 


이사갈 집 입주청소를 맡겨놨는 상태여서 


괜히 들떠있어서 일찍 좀 눈이 떠졌네요..ㅎㅎ



그래서 입주청소 연락이 와서 집과 현관 비밀번호를 알려드리고~


누누가 일어나는데로 옷 챙겨입고 입주청소 잘 되어있나 보러 갑니다.


생각보다 입주청소 하시는 분들이 일찍오셔서 


하루를 더 빠르게 시작 하게 된 것 같네요~^^


입주청소 팀장님이랑 청소 이야기를 좀 하고는~ 


바로 집에 들어가기는 아쉬워서


집앞에 아차산 산책로를 통해서 아차산 생태공원을 한번 둘러 보기로 합니다.


집 앞에 이렇게 산책로가 있다는게 얼마나 좋은지


완전 피톤치드 뿜뿜!!




FACT.1



그러고는 이제 누누의 에너자이저가 시작되는데.......



동영상 : @amybang 누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VqGF76acwBjEpSKsVKUR0w)



FACT.2


와이프 (@amybang)가 집에와서 컴퓨터로 끄적끄적해서

동영상을 만들어 내는데 생각보다 잘만들었네요.

또 다른 재능을 발견... 자주 시켜야........

Sort:  

저도 이사갈때 입주청소후 처음 들어갈때 굉장히 설레었었던 기억이 나네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지금 생각해도 또 설렙니다.. ㅎㅎ 너무 기분이 좋네요
빨리 이사가서 재미있는 콘텐츠로 스팀잇도 할 생각하니.. ㅎㅎ
설렙니다 ㅎㅎ

Read my profile if you want me to resteem your last blog post to my 36,000+ followers free. https://steemit.com/@a-0-0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매번고맙습니다^^

재능 발견하셔서 축하드려요.^^
이사 가시나봐요. 좋으시겠어요. 이사는 늘 설레는 거 같아요.
아드님이 정말 귀여워요. 걸음걸이도...

이제 그 재능을 잘 사용해야..ㅎㅎ
작은 콘텐츠를 준비중이라서~ 거기에 좀 많이 도입시켜 볼까 생각중입니다.
이사는 정말 기분을 설레게 하네요 ㅎㅎ
아직까지 걷는게 많이 서툰데 이사가면 많이 뛰어다녀보려구요^^

이사가시나봐요? 행복해보이시네요. 축하드려요. ^^

네 횽아 이사준비중이요~ ㅎㅎ 이사가면 더 좋은 포스팅 할거고
생각하는 콘텐츠 하나씩 할 생각이에욤~

이사 축하드려요. 저도 불과 몇달전에 새아파트로 이사를 해봐서 설레는 그 마음 충분히 알것 같아요 ^^

ㅎㅎ다음번에 이사갈땐 꼭 지늘 완전 사서 갈거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아기가 너무 귀여워요 ㅎㅎ 나중에 커서 보면 육아일기처럼 재밌겠네요!!! 좋은 아버지 ㅎㅎㅎ

ㅎㅎ 안드래도 하나하나 흑역사도 만들어주고
그런의미로써도 시작한거라 ㅎㅎ 의도를 너무 잘 알아주시는군요 역시!! ㅎㅎ

이사 추카드립니다이사철이라그런지 주변에서도 이사준비를 많이하네요저도얼릉 큰집으로 이사가야할텐대~^^;;

감사합니다ㅎㅎㅎ
저도 더 욕심이 자꾸 난답니다 ㅎㅎ
나중엔 꼭 제 집을사서.. ㅎㅎ

이사 축하드려요~ 앞으로 아이와 새집에서 행복하게 지내세요^^

감사합니다
이사가면 더 열심히 살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uk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74.67
ETH 2368.9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