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존 이야기] 스팀시티에 임대한 스파를 회수하다.

in #kr6 years ago

이번에 참.. 이렇게 서로 이야기를 하는거 보고
제가 글을 잘 못적었나.. 괜히적었나.. 하는생각도..ㅋㅋㅋ
서로 필요한 부분 피드백해서 서로서로 윈윈하면 좋았을텐데..
참 아쉬운 부분이었죠

Sort:  

윸크님이 잘못적은건 읍지염 ㅎㅎ 상세한 리뷰에 좋은 피드백들을 준거니까염 ㅋㅋ 다만 한열이라는 분의 '논쟁' 이라는 키워드가 화두가 되어 불씨가 커지지 않았나싶네염

여튼 뭐 좋은 의미로 받아들이고
서로 도우면서 좋은 결과를 내주시길 내심 기대해봅니다 ㅎ

ㅎㅎㅎ다툼이 있으면 화해가 있는 법이지요. 다만, 지나간 일은 덮을 수 없기에 그게 안타까울 뿐이지 ㅎㅎㅎ

끄덕끄덕.. 격한끄덕..
말이 내입에 있을때는 내가 주인이지만
밖에 나온 이상 내가 주인이 아니라고...

할렐루쟈~~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518.70
ETH 2604.6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