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어문법] 영어문장의 구성요소

in #kr6 years ago (edited)

영어선생님이시다..ㅎㅎㅎ
아 옛날엔 정말 열심히 영어했었는데..
이제는 머리가굳었는지.. ㅎㅎ 지렁이가 기어다니네요
업봇 팔로하고갑니다

Sort:  

ukk님 안녕하세요!
저도 문법부터 차근차근 다시 해보려고 하는데 머릿속에선 뒤죽박죽이라 하루에 조금씩만 정리해보려구해요! 뒤에는 날짜에 쓰는 전치사나 시제같은 다양한 내용도 있으니까 영어 공부하실때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참 그러면 너무 좋으련만.... 해야지 해야지 머리로만 생각하고 실천은 안옮기니 ㅠㅠ
괜히 답답하고 제가 저한테 짜증이나네요..ㅎㅎ

ㅠㅠㅠㅠ저랑같이 찔끔찔끔 공부해보야요
조금씩해야 꾸준히 할 수 있더라구요ㅠㅠ

후덜덜 왜그러세요... ㅠㅠㅠ 도망가작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